인간의 생식기는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의 왕궁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인간의 생식기는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의 왕궁

『선악과는 미완성한 해와의 정조, 나아가 해와의 생식기를 가리키는 것입니다. 인간에게 있어 생식기는 하나님이 가장 심혈을 기울여 창조하신 것으로….』

거기가 출발지예요, 출발지. 심은 자리도 그 자리고, 열매를 거둬 가지고 낳아서 키우는 것도 그 자리를 통해서 나온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부모의 사랑 이상 사랑해야 되는 거예요.

『참사랑의 왕궁이요, 참생명의 왕궁이요, 나아가 참혈통의 왕궁으로 창조하신 것입니다. 선악과란 문자 그대로 왕과 관계하면 왕자를 낳는 것이요, 마피아와 관계하면 마피아의 자식을 낳는 것입니다. 뿌린 대로 씨를 거두게 되는 것입니다.』

도적놈의 새끼하고 관계하면 도적놈 새끼를 낳고, 성자와 관계하면 성자, 관계하는 대로 선악이 분별될 수 있는 것입니다. 결과를 전부 틀림없이 갖다 맞춰 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과 악을 가르는 선악과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죄 중의 근본적인 죄인 원죄가 생겨났고….』

원죄가 등에서 생겨났어요, 이마에서 생겨났어요? 생각해 보라구요. 기독교에서 목사들이 말하기를 ‘원죄! 회개하라!’ 하는데, 원죄가 어디에서 생기기 시작했어요? 어머니 아버지 생식기예요! 알고 보면 그 생식기가 얼마나 귀한 것이고, 엄청나게 무서운 것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