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의 대가리와 비슷하며 이는 항상 구멍을 찾아다닙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8권 PDF전문보기

『독사의 대가리와 비슷하며 이는 항상 구멍을 찾아다닙니다.』

왜 웃어요? 그렇지, 그렇지요. 여자나 남자나 마찬가지라구요. 여자도 그걸 좋아하고 남자들도 좋아하니, 오라고 입 벌리고 있는 데 들어갔다가 물리는 날에는 즉살박살입니다.

『여자의 생식기는 컨케이브(concave;오목)로서 마치 입 벌린 독사의 굴 구멍과도 같습니다. 한번 물리거나 물면 그 독이 온몸의 핏줄에 퍼져 영원히 죽는 것입니다. 음란은 개인은 물론이고 가정?종족?국가가 파탄되는 길인 것입니다.』

소돔과 고모라가 유황불의 벼락을 맞은 것이 음란 때문이요, 로마가 망한 것도 음란 때문이고, 미국이 망한 것도 음란 때문에!

요즘 청소년 문제가 심각하지요? 에덴동산에서 청소년 문제가 가정 파탄이었던 것입니다. 봄에 뿌렸던 것이 세계적인 종말, 가을에 왔기 때문에 청소년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가정을 믿을 수 없어요. 알겠어요? 여러분 가정을 믿을 수 없어요. 이걸 어떻게 뜯어고치느냐? 그건 문 총재 외에는 특허권을 가진 사람이 없습니다. 이미 그것은 다 증거 된 사실이에요. 어려운 일이 있으면 전부 다 회개하고 통일교회에 어디든지 찾아가서 해결 방법을 연구하면 망하지 않을 겁니다.

『오늘날 낡은 역사의 종말기인 말세에 세계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청소년의 윤락 현상이나 프리 섹스의 물결은 에덴동산에서 타락으로 미성년 때에 뿌려진 정조를 유린해 간 사탄의 추수기임을 자증하는 것입니다.

이처럼 중요한 생식기의 진정한 주인은 누구입니까? 남편의 생식기는 아내의 것이요, 아내의 생식기 주인은 남편인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열고 닫는 열쇠는 절대로 단 하나여야 합니다.』

둘을 원하는 이놈의 자식들은 망국지종이에요. 그래서 하나님이 그걸 알고 지을 때 한 남자, 한 여자로 지었어요. 그거 맞는 말이오, 안 맞는 말이오?「맞습니다.」(박수) 맞는 말이에요. 정신차리라구요.

『열쇠는 절대로 단 하나여야 합니다.』에덴동산에 아담 해와 하나이듯 절대?유일?영원?불변입니다.

『어떤 이유로도 스페어 키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또 다른 열쇠, 대행적 열쇠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

『이를 용납해서도 안 됩니다. 이 열쇠를 잘못 사용하면 가정이 멸하고 나라가 망하게 됩니다.』

한 가정에서 할아버지 할머니의 그것이 고장나게 되면 가정이 왱가당댕가당 하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합니다.」어머니 아버지가 그렇게 되면 그 가정이, 할머니 가정도, 자기 가정도 왱가당댕가당 합니다. 얼마나 무서운 기관이에요? 얼마나 무섭고 얼마나 가치 있는 기관이에요?

그곳으로부터 하늘의 충신을 낳고, 그곳으로부터 하나님의 성자를 낳고, 하나님 후대에 있어서 천상 천하의 하나님의 상속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대리자가 나온다는 거예요. 그렇게 귀한 거라구요. 그러니 잘 낳아서 기르라고 그랬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