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깨우치는 연합교회운동과 세계 평화의 국경선 철폐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미국을 깨우치는 연합교회운동과 세계 평화의 국경선 철폐운동

『본인은 16세 때 부활절 새벽 예수님을 만나 하나님의 뜻을 성사하기 위해 하나님 해방을 위한….』하나님 해방, 꿈같은 얘기지요? 여러분은 모르지만 본인은 그걸 알기 때문에 이런 말을 하는 것입니다.

『해방을 위한 천의의 길을 시작하였습니다. 지난 80여 생애를 온갖 몰이해와 박해를 받으면서도 굴하지 않고, 참된 이상가정을 기반으로 한 평화세계 구현에 전력을 다하여 왔습니다.』부정할 사람이 없을 거예요.

『특별히 하나님의 명에 따라 1971년 미국에 건너간 본인은 지난 30년간 전심전력을 다하여 미국이 하나님이 택하신 세계적인 제2이스라엘권의 사명을 다하도록 깨우쳐 왔습니다.』

미국도 몰라요, 제2이스라엘권이라는 것을. 문 총재로 말미암아 깨우치는 거지요.

『본인은 지난 수년간 수백 여 차례의 미국지도자회의(ALC)를 통하여 정치인이나 종교인들이 정당이나 종파를 초월하여 각 지역사회와 미국, 그리고 세계를 위하여 합심 협력하도록 촉구하여 왔습니다. 아울러 금번 미국 50개 주 순회강연을 통해서는 모든 성직자들에게 교파를 넘어서서 일치 단결할 것을 강하게 권면하여 왔습니다.

실제로 미국성직지도자연합(ACLC)을 중심으로 연합교회(UFC)운동을 통해 14만4천 교회가 구세(救世)의 목적을 위해 이 운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여러분, 조국에 있는 동포들이 뒤떨어져야 되겠어요, 앞장서야 되겠어요? 왜 가만히 있어요? 앞장서야지! 여기 서 있는 사람보다 앞장서서 해야 됩니다. 우리 열조의 선조들이 원하고, 현재 끝에 와 있는 우리 민족이 원하고, 앞으로 미래의 후손들이 원할 것이 틀림없는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으면 앉아 가지고 꿈꾸는 놀음을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한편 본인이 유엔에서 이미 천명한 바 있는 세계 평화를 향한 각종 국경선 철폐운동이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 운동은 세계평화초종교초국가연합이 앞장서서 엔 지 오(NGO;비정부기구) 총연합단체인 왕고(WANGO;세계엔지오연합)를 중심으로 유엔본부로부터 급격하게 오대양 육대주로 확산돼 가고 있는 것입니다.』그런 것을 다 모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