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중심한 참자녀가 되려면 참부모의 핏줄이 연결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중심한 참자녀가 되려면 참부모의 핏줄이 연결돼야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세계에서는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가정을 이루어야 합니다. 참아들딸의 가정을 이루려면 참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그거 맞아요? 맞아요, 안 맞아요?「맞습니다.」맞아요.

『참부모의 자식이 되려면 참부모와 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타락했기 때문에 다시 찾아야 되는데 어머니 뱃속에 다시 들어갈 수 없기 때문에 접붙여야 됩니다. 돌감람나무가 참감람나무가 되기 위해서는 접붙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부모 자식이라는 말은 핏줄이 연결되지 않고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가를 수 없습니다. 타락한 사탄도 가를 수 없습니다. 그것 때문에 성약시대의 참부모님의 축복을 통한 참혈통은 구약시대와 신약시대의 실패를 탕감복귀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핏줄, 본연의 기준에 접붙여서 돌감람나무 밭이라도 참감람나무의 핏줄에 참사랑을 중심삼고 일체, 일심, 일념이 되어서 생사권을 넘나들어야 합니다.』

가정을 완성하고는 또 올라가고 또 완성하고 이렇게 왔다갔다, 올라갔다 내려갔다 해야 돼요. 그것을 한국이면 한국만이 아니고 세계까지 하기 위해서는 얼마나 복잡해요?

『생사권을 넘나들어야 합니다. 개인적인 생사권, 가정적인 생사권, 국가, 세계 생사권, 어떠한 희생이 있더라도 넘어가겠다는 그러한 심정을 가진 사람은 사탄이 관여하지 못합니다.』우리 같은 사람이에요. 일당백이라는 것입니다. 자랑이 아니라 사실이에요.

『국가 기준 이상을 넘어서게 되면 벌써 완성권,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가기 때문에 사탄과는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도 만약 결혼을 했더라면 십자가의 길을 가지 않았을 것입니다. 죽일 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상대이상의 직접주관권에 연결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리로 말하면 책임분담을 완성한 기준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직접주관권 내에 들어갑니다. 직접주관권은 하나님의 핏줄이 연결되어 있어서 사탄이 끊을 도리가 없습니다. 이 과정에서 심정일치가 될 수 있는 그 자리에 못 나갔기 때문에, 또 거기에서 타락했으니 문제였지, 아담 해와가 부부가 되어 참사랑만 했더라면 영원히 타락할 수 없는 것입니다. 사탄이 떼어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열매가 익지 않았습니다. 열매가 익지 않으면 아무리 열매를 땅에 심는다고 해도 씨가 생기지 않습니다.』중간에서 타락했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