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으로 위하는 데서 우주가 생겨났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으로 위하는 데서 우주가 생겨났다

이제 영계의 중심은 하나님 왕권 수립이 됐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 왕권이 그냥 수립된 것이 아니고 창조이상이에요. 창조이상이 뭐냐하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지 않으면 미치지 못한다구요. 그 내용은 간단합니다.

복종이라는 말은 자기 관념이 없어요. 나라는 의식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자신도 자기를 완전히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무한 투입 무한 잊어버리는 이런 입장에서 조그마한 하나의 플러스를 중심삼고 플러스해서 투입함으로 말미암아 또 더 큰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여기에 상대적 마이너스가 합하고, 이래 가지고 대우주가 생겨났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사랑을 통해 위하는 데서 이 우주가 생겨난 것입니다. 우주를 사랑할 수 있기 위해서는, 자기 자신이 우주를 사랑하고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하나님 대신 자리에서 투입하고 잊어버리는 사랑의 원천을 연결시키지 않으면 안 됩니다.

참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자기의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의 생명을 희생시키고 다시 부활된 그 자리에서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자기 생명을 부정하고 남음이 있어야 됩니다. 부정하고 슬픔이라든가 고통이라는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구요. 거기서부터 참사랑이 시작하는데, 참사랑을 알게 된다면 투입하고 투입하고 투입하고 영원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