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천상세계가 원하는 것을 이루려면 재창조의 희생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지상?천상세계가 원하는 것을 이루려면 재창조의 희생을 해야

그래, 여러분이 가만히 생각할 때, 마음, 중심을 잡고 생각할 때 내 몸과 내 환경에 어두움 자체가 없어졌느냐 이거예요. 주위에는 완전히 어두움으로 포위된 이것을 제거시켜야 됩니다. 제거시키기 위해서는 재창조의 수고를 해야 됩니다. 어디 가든지 내 손을 거쳐야 돼요. 투입하고 잊어버릴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됩니다.

세상에 다 못 가지만 조건적인 기준을 세워야 됩니다. ‘아버지, 내가 조건의 기준을 세운 것을, 한국에 조건을 세운 것을 세계로 연결시켜 주소.’ 그래야 되는 거예요.

왜 그러냐? ‘주체 되신 하나님과 상대 되는 나에게 있어서 완전히 주고받을 수 없는 것이 한이 아닙니까? 그런데 나는 작지만 크신 당신의 그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작은 것의 정성의 길이 본류에 들어섰으니 당신의 힘이 가해지면 본류가 더 넓어지고, 본류가 더 커지고, 본류가 더 빨라질 것이 아닙니까?’ 이런 기도를 해야 된다구요.

그래, 자기가 해방시켜 줄 수 있는 마음을 갖고 기도해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마음을 갖고 사는 사람은 무엇이 이루어졌다고 해서 그것이 이루어진 것이 아니에요. 이룰 수 있는 조건물이다 이거예요. 탕감시킬 수 있는 조건물이라는 것입니다. 내가 갈 수 있는 승리를 상속받기 위한 조건물이기 때문에, 그 조건물이 실체 그냥 그대로 탕감할 수 있느냐 하면, 이건 비교도 안 되는 거예요.

인간과 하나님을 생각할 때, ‘타락하던 16세의 기준과 하나님이 지어 가지고 완성을 바라던 16세에 있던 그 기준 이상의 자리에 나를 올려 주소.’ 그러면 죽 자동적으로 본연의 세계와 연결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하늘나라의 왕권을 중심삼고 어떻게 천상세계와 지상세계가 그 왕권을 바라고 소망하는 것을 풀어 줄 수 있느냐 하면, 여러분이 재창조의 희생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내가 투입해야 됩니다. 부모나 형제가 아니에요. 내가 해야 됩니다.

그래서 선생님도 지금까지 나라를 찾을 수 있는 기준에서 하늘나라에 갈 수 있어 가지고 하나님이 왕래할 수 있는 길을 다 닦아 놓았어요. 국경이 없을 수 있는 시대가 됐지만, 국경을 철폐하고 하나님이 관리할 수 있는 사랑의 주권은 아직까지 손 못 댔어요. 사랑의 주권까지 되려면 여러분 전부가 희생해 가지고 하나님이 지금까지 투입한 모든 것을 갖춘 완성의 자리에 올라가야 되고, 거기에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돌려준다는 선언을 해야 됩니다. 선언을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