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까지 사랑으로 해방해야 천국이 이뤄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지옥까지 사랑으로 해방해야 천국이 이뤄져

이 만물을 창조할 때에 순식간에 지었겠어요, 몇천년 걸렸겠어요?「몇천년 걸렸습니다.」몇천년 걸린 그 기나긴 세월 동안 참으신 마음을 중심삼고 나도 그 아버지, 그 부모의 마음을 이어받은 자로서, 그것을 곱게 단장하고 내 손을 통해서 수를 놓고 거기에 향기를 풍기게 해줄 수 있는 제2 창조적 힘을 가하겠다는 마음을 가져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지었던 모든 것을 보게 되면 제멋대로 자라서 가꾸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내가 이 모든 것을 아름답게 꾸미고 사람들이 살 수 있는 편리한 모양을 갖추어 나가야 되겠다고 해서 지금까지 타락한 세계를 복귀와 더불어 발전시켜 나가야 된다는 거예요. 무한한 천국의 시대에는 무한한 세계에 맞게끔 발전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우리가 힘을 가하고, 하나님이 지으신 거기에다 수를 놓고 꽃을 놓고, 자기의 모든 정성을 투입한, 남겨 줄 수 있는 그 무엇을 가해 주고 가야 하늘나라에 간다는 거예요.

그 중심이 하나님 왕권입니다. 왕권 앞에 지금까지 치리 받는 전 영인들은 어떻게 되었느냐 하면, 천상세계에 들어가지 않았어요. 여기 경계에 있기 때문에 하나님의 왕권이 드러나야 됩니다. 천국 가운데 드러나야 됩니다. 낙원 가운데가 아니에요. 천국 가운데 드러나려면 낙원 이하의 지옥까지도 전부 다 부정시켜야 돼요. 부정 부정해서 없어져야 돼요.

그렇게 부정시키려면 지옥까지도 사랑으로 해방시켜야 된다는 논리가 성립된다구요. 성인이나 살인마까지 사랑하지 않고는 지옥에서 천국이 솟아오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누가 해냐 되느냐 하면, 하나님이 못 합니다. 여러분이 해야 됩니다.

왜 지옥이 생겼느냐 하면, 타락 때문이에요. 하나님의 왕권이 왜 지옥 밑창에 깔려 가지고 신음했느냐 하면, 우리 인간들이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 인류의 제일 위에 있는 조상들이 잘못한 것이 한 시대가 아니라 영원한 시대까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연결된 배후에는 하나님의 심정, 마음에 따라서 고통과 수난의 역사를 쌓아 놓았다는 거예요.

이것을 무너뜨려야 됩니다. 이것을 무너뜨리기 위해서는 뭘 해야 되느냐? 탕감함으로 말미암아 지옥이 없어지고 천상이 환원할 수 있게 된 거기서 하나님 왕권,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한번 해봐요.「전체?전반?전권?전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