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나라를 하나님 앞에 봉헌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9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나라를 하나님 앞에 봉헌해야

그렇기 때문에 총생축헌납이라는 것은 뭐냐? 선생님은 여러분이 나라를 복귀한 것을 총합해 가지고 하늘땅 앞에 봉헌해 드려야 된다구요. 공동책임이에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이제 여러분이 해야 할 것은 수많은 민족들, 나라를 봉헌하는 것입니다. 총생축헌납이에요. 나라의 전체를, 나라의 땅으로부터, 집으로부터 사람 전체를 사탄권 내에 더럽힌 권내에 두는 것이 아니고, 우리가 발광체와 같이 하나님의 아들딸로서 비춰져 가지고 완전히 당신과 나와, 세계와 나와 하나될 수 있는 자리에 섰기 때문에 세계의 승리권 앞에 접붙여 가지고 우리나라를 해방해 주기를 바라나이다, 그래야 돼요.「아멘.」

그래, 선생님은 하나님의 왕권을 지탱시켜 나가면서 여러분이 나라를 찾아야 되는 것입니다. 네 나라만 하게 되면 한꺼번에 세계를 뻘떡 뒤집어 박아요. 네 나라만 되면 자동적으로 열두 나라가 연결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자리에 올랐어요.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 교회가 있는 이 자리를 지금 세계의 모든 나라들이 주목하고 있는 거예요. 더욱이나 선진국가라고 해 가지고 사탄권 내의 기수가 되어 있는 그 나라들이 레버런 문이 움직이는 데에 모든 촉각을 합해 가지고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나 자기들 권한을 가지고 레버런 문을 제재할 수 있는 시대는 지나갔다는 것을 알아요. 그렇기 때문에 강하고 담대하게 해야 돼요. 부모님의 권한을 중심삼고 행차하면 여러분의 한국 같은 나라는 순식간에, 열두 나라를 순식간에 할 수 있습니다. 12방수에 해당할 수 있는 열두 형제로부터 열두 지파로부터 예수님의 열두 사도 이런 시대를 일시에 탕감복귀할 수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