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평화세계는 핏줄을 정착시키는 데서부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새로운 평화세계는 핏줄을 정착시키는 데서부터

현진이 네가 사상적인 면에서 철저하게 알아야 돼. 공부해야 된다구. 자기가 무슨 역사적인 무슨 대학을 나왔다는 그게 문제가 아니야. 이 사상에 철저해 가지고 선생님을 대신할 수 있는 이상의…. 선생님이 젊은 청년시대에 잃어버린 걸 너희들이 탕감해야 돼. 나라를 못 찾았어. 2세는 나라를 찾아야 돼.

선생님은 탕감노정에서 지상에서 천상세계까지 막힌 사탄세계를 굴복시켜 가지고 국경이 없다구요. 국경이 없으니 영계가 통일돼 가지고 우리를 협조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구요. 너희들이 선생님이 청년시대에 대담하게 원수들의 공격도 개의치 않고 밀고 나가던 것처럼, 그렇게 나갈 수 있어야 되겠다구요. 그래서 래스팅 러브 컨퍼런스를 하지 않았어요? 그걸 다시 연합시켜 가지고 그들을 축복해 줘야 돼요. 원수 원수 국가끼리 축복해 줘야 돼요. 그러면 세계사적인 새로운 기원이 생겨나는 거예요. 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걸 미국에서 해야 돼요, 미국에서. 다 여기에 유학 와 있다구요. 알겠나?「예.」중국과 소련, 소련과 중국, 미국과 결혼하고, 일본과 독일 이렇게 해 가지고 원수 국가끼리 축복을 해줘야만 평화세계가 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원수를 사랑하는 것, 하나님이 원수 사랑하는 것의 종착적 기준이 무엇이냐? 새로운 평화세계를 출발하기 위한 것인데, 무엇으로부터 출발하겠어요? 핏줄이 잘못되었으니 핏줄을 다시 정착시킴으로 말미암아 새출발하는 거예요. 이론적이라구요. 확실히 그것을 철저화시켜야 돼요. 막연하게 이론적인 무슨 구상으로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이 필시 행동으로써 자기 실적을 남기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생사지권이 자기 발자국 아래, 자기 생활환경에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고, 결사 투쟁해야 되겠다는 사실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지요?「예.」

미국에서는 40일 개척전도를 안 나가나?「지금은 전부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 안에서 교구장의 지도하에….」3개 주를 연결해야 돼. 자기부터 사위기대예요. 동서남북이에요. 전부 하지 말고, 4분의 1을 자기 주에 연결시켜 가지고 사방을 평준화시켜야만 국가를 넘어설 수 있어요. 4개국을 하면 세계로 연결할 수 있는 길이 생기는 거예요. 그래서 사위기대 편성했지요, 전부 다? 선교부도 그렇고, 다 그렇잖아요? 혼자서는 안 된다구요.

네 나라가 하나 안 돼 가지고는 거기에 하나님이 정착할 수 있는 중심 국가가, 정착 기준이 안 생깁니다. 지금 한국을 중심삼고 다 그렇잖아요? 한국을 중심삼고 2차대전 때도 한국, 영국, 미국, 불란서 4개국이에요. 한국, 일본, 독일, 이태리 4개국이고. 4개국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예수님을 중심삼고 세 제자가 하나 안 됐지요? 그래서 예수가 죽었다구요.

선생님이 그런 거예요. 그러니까 한국에서 감옥살이, 일본에서 감옥살이, 미국에서 감옥살이를 했어요. 소련에서까지 해서는 안 된다는 거지요. 아벨적 탕감 기준이 가인세계를 대해서 아벨적 국가 3개국에서 그쳐야지, 4개국을 넘어가게 되면 후손들까지 걸려들어 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