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분합 논리에 일치시켜 나아가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0권 PDF전문보기

정분합 논리에 일치시켜 나아가라

지금까지 정반합 논리가 세상을 다 망쳐 버렸어요. 정반합 논리, 공산주의 바람이 지금 불고 있는 거예요. 데모하는 모든 것을 치워 버려야 된다구요, 이 논리를 강조해서. 정치 분야, 모든 각계 각층 분야에서 정반합 운세를 완전히 일소해 버리고 정분합 논리를 중심삼고 나아가야 됩니다.

그러려니까 참사랑으로 위해 가지고 원수의 아들딸을 엇바꿔서 자기 아들딸 이상 사랑하겠다고 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혈통적 계대가 달라진 입장에서 하나의 계대의 목적을 향해서 화합됨으로 말미암아 천하통일의 논리가 형성된다는 것입니다. 간단해요. 알겠나, 이 젊은 놈들?

대가리를 휘저어 가지고 공부했다고 비뚤어져 가지고 맞는지 안 맞는지 생각하는 자체가 모순된 거예요. 그놈의 자식들은 써먹지 못해요. 선생님이 말하면 ‘그것이 맞나, 안 맞나?’ 이렇게 비판적인 입장을 취하는 그게 절대신앙이에요?

양창식도 그렇지? 자기가 배운 것을 중심삼고 비판하잖아? 어드래? ‘이거 선생님 말씀이 맞나, 안 맞나?’ 그러지? 근본적으로 믿는 것보다도 비판한 기준에서 할 수 없이 믿잖아? 그거 다 치워 버려야 돼, 이젠.

지금까지의 모든 사악된 역사시대에 남았던 것을 자기들이 자원해서 불살라 버려야 돼요. 공산주의 국가가 민주세계를 불사르는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공산주의 국가가 자원해서 불살라야 되고, 민주세계 국가가 자원해서 지금까지 주장하던 것을 불살라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정분합 논리에 일치될 수 있게끔 나아가야 됩니다. 정반합을 일소해 버려야 됩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세상의 공산주의 같은 이질적인 사상, 인본주의라든가 공산주의 사상은 지상에서 사라져 가는 거예요. 자기들이 치워 버리는 거예요. 그거 안 해 가지고 이상가정, 이상적 완성이 정착할 수 없어요. 국가가 있을 수 없어요. 안 그래요?

그런 사상을 남겼다가는 공산주의 천하통일을 했어도 거기서 또 데모해야지요. 안 그래요?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런 논리는 혼란 논리요, 파괴적 논리밖에 안 된다는 거예요. 화합 논리요 통일적 논리가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알았어요? 뭐라구요? 정반합, 뭐라구요?「정분합!」골수에 이걸 집어 넣으라구요.

여기 닐도 그래. 학교를 중심삼고 볼 때, 미국 학교야, 이게. 레버런 문 학교가 아니야. 미국 나라를 동원해 가지고 새로이 통일교회 대학하고 세상 대학하고…. 세상 대학이 브리지포트를 따라가야지. 그런 전통을 만들기 위한 거야. 그러면 미국 국민, 선생들부터 자기 보따리를 다 털어 가지고 하라는 거야. 안 그래? 그래, 안 그래?「그렇습니다.」그래야 된다는 거야.

언제든지 뜯어먹겠다는 녀석들은 정분합이 못 돼요. 파괴예요. 우익만 있고 좌익이 없다는 거예요. 가인이 없어요. 가인을 소화할 수 있는 일을 누가 해야 돼요? 형님이 해야지요? 그렇지요? 아벨이 형님의 자리지요? 형님이 소화시켜 가지고 머리 될 수 있는 부모를 안식시켜야 할 텐데, 부모를 뜯어다가, 뼈다귀까지 팔아먹으려고 그래, 쌍놈의 자식들! 그 따위 것은 앞으로 체제에 남아질 수 없다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