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권 즉위식 말씀을 암기해 거기에 어긋나지 않게 정성을 다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왕권 즉위식 말씀을 암기해 거기에 어긋나지 않게 정성을 다해야

모두 다 하나님 왕권 즉위식의 내용을 암기해야 돼요, 암기. 그 내용을 음식에 비유하면 무엇보다도 맛있고, 취미에 비유하면 무엇보다도 재미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경모(敬慕)하지 않으면 안 되는 내용이에요. 알겠어요?「하이.」

하나님의 영원한 희망으로서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 순간, 역사상의 종교권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순간, 메시아를 대표하는 참부모도 기다리고 기다리던 일순간, 역사의 해방권을 이루는 일순간을 내 일생에 맞이했으니까 거기에 어긋나지 않는 정성을 다하지 않으면 안 될 책임이 있다구요. 알겠어요?「하이.」

그 왕권 즉위식을 위해서 수많은 국가들이 망했고, 수많은 종교권도 흥망을 반복했고, 수많은 성인 현철들도 희생되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하나님의 독생자로 오셨던 예수님이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남겨 놓았던 것을 재림주가 와 가지고 탕감복귀해서 완성하지 않으면 안 되었던 비참함, 그 배후에 하나님이 창조주로서의 체면을 세울 수 없었던 부끄러운 입장을 벗어날 수 없었던 사실을 생각해 보라구요. 그분이 어떤 분이냐 하면, 바로 내 참아버지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분은 사랑의 주인, 생명의 주인, 혈통의 주인입니다. 그분과 나의 관계는 떨어질 수 없는 일체권을 이루고 있는 숙명적인 부자의 관계인 것입니다. 알겠어요?「하이.」

성인들도 모두 다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 거라구요. 그러한 관념을 어떻게 소화하고 체휼할 것이냐 하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알겠어요? 영계에는 죄를 벗을 수 있는 탕감노정이라고 하는 것이 없습니다. 지상은 그렇지 않아요. 지상에서는 여기서 잘못한 것을 다른 곳에서 탕감할 수 있지만, 일단 영계에 들어가면 탕감하기가 어려운 거예요. 그러니까 누구든지 생애노정을 헛되게 흘려 보내는 비참한 일이 없도록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선생님도 하나님을 알고 영계를 알았기 때문에 어떤 핍박의 노정도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고 따라온 결과로 말미암아 지금은 천주를 대표할 수 있게 된 것이지요. 내 계획대로 그렇게 되면 안 됩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발전해 가는 거라구요. 무엇이든지 걱정하기 이전에 넘어서 있는 거예요. 그렇게 살지 않으면 하나님 앞에 승리자로서 영원히 기억될 수 있는 사람이 못 됩니다.

그러한 입장에 서 있는 사람이 참부모이고, 그러한 노정이 구세주의 생애노정이었다는 것입니다. 그 노정을 따라와야 할 사람들이 축복받은 사람들이라구요. 성인들도 축복받은 적이 없다구요. 예수님도 그러니까, 그 예수님을 탕감복귀시켜 주어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