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 살아야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2권 PDF전문보기

위해 살아야 하는 이유

통일교회에서는 위하여 살라고 하는데, 왜 위하여 살라고 하느냐는 것입니다. 그런 바보 같은 소리가 오늘날의 젊은이들에게는 통하지 않습니다. 왜 위하여 살지 않으면 안 되느냐? 왜 참사랑을 가지고 위하여 살라고 하느냐?「행복을 위해서입니다.」뭐라구?「행복을 위해서입니다.」무슨 소리를 하는 거야? (웃음)

사랑이라고 하는 것, 참사랑이라고 하는 것은 영원히 나에게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남자는 여자로부터 처음으로 사랑을 발견할 수 있는 거라구요. 자기 자신으로부터가 아니에요. 상대권으로부터 사랑이 찾아와서 나를 완성시킨다는 원리원칙이 있기 때문에, 참사랑의 길을 가고자 하는 사람은 무한히 위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상대를 무엇보다도 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사랑은 나와 아무런 관계를 맺을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

그러한 사랑이기 때문에 하나님 자신도 사랑을 혼자서 완성시킬 수 없는 것입니다. 상대에 의해서 사랑이 완성됩니다. 그러한 관점에서 볼 때, 하나님의 사랑을 완성시키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딸이 축복을 받고 완성됨으로 말미암아 가능합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부모로서의 사랑이 완성된 기반 위에서 영존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사랑은 자기로부터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하이.」

남자 앞에 절대진리체가 무엇이냐 하면, 아무것도 아니에요. 아무것도 아니라구요. 여자입니다. 왜 여자가 절대진리체예요? 절대진리의 본체이신 하나님의 사랑을 남자 앞에 여자가 없으면 영원히 찾을 수 없습니다. 그 사랑을 완성시킬 수 없다구요. 알겠어요? 여러분도 결혼하지 않았더라면 사랑을 알 수 없겠지요? 그러면 부모의 고마움도 모르고, 아들딸의 고마움도 모르고, 남편의 고마움도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권에 연결시켜 주는 사람이 남편이고, 그 남편을 사랑의 일체권에 연결시켜 주는 사람은 오쿠상(奧樣; 남의 아내에 대한 높임말)입니다.

그 오쿠상과 남편을 갈라놓을 수 있느냐? 그것을 갈라놓은 것이 악마예요. 악마는 최후에 가정을 파괴시키는 결과의 세계를 찾아간다는 것이 결론이기 때문에 끝날이 되면 가정이 전멸하는 것입니다. 프리 섹스, 호모…. 호모는 동물보다 못합니다. 호모는 거짓 사랑으로서 실체가 없어요. 그것도 모르고 호모가 결혼한다구? 남자의 깅타마(金玉; 불알)와 여자의 생식기는 어떻게 할 거예요? 그것을 자르고, 시멘트로 발라 버리고 결혼하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왜 통일교회에서는 절대사랑을 찾아서 위하여 살라고 하느냐 하면, 그렇게 위하여 살지 않으면 참사랑이 시작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도 결혼할 때 남편과 오쿠상이 서로 물어 보는 것이 ‘절대로 사랑합니까?’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요? 왜 그렇게 물어 보느냐? 절대사랑을 무엇보다도 귀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부부의 정착기점이 기울어져 버리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