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산당은 데모해서 발전하고 우리는 대회해서 발전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공산당은 데모해서 발전하고 우리는 대회해서 발전한다

『……그 다음에는 타이틀이 달라요. 타이틀이 다릅니다. ‘향리와 국가, 형제자매의 관계형성’입니다. 이것이 벌어졌기 때문에 이제 들어가는 거예요. 지금 한 것이 향리와, 자기 고향과 ―전부 다 고향 갖고 있잖아요?― 국가가 형제자매의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향에 있는 형제자매를 각국의 형제자매와 연결시키면 세계는 자동적으로 연결된다는 것입니다.』

국가 메시아들이 지금 향리에 있으니 국가 메시아에 연결된 이쪽 향리와 자매관계를 맺으면서 축복결혼하게 되면 세계는 자동으로 하나되는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

『……부흥회와 대회인데, 첫째는 ‘향토 전체 연합부흥회 진입’입니다. 이제부터는 뭐냐 하면, 여러분 고향에 돌아가서, 고향을 단위로 해 가지고 그 향리의 아는 모든 사람을 중심삼아 가지고 전체 연합부흥대회를 하는 겁니다. 모든 향리에 돌아가 그런 기반을 중심삼고 거기에 본부가 있거든 영향 미칠 수 있는 강사들을 모셔다가 지방 가정을 순방하면서 가정연합부흥회를 할 때가 왔다 이겁니다. 그거 왜 그러냐?』

저때가 노태우 때이지요? 그때 선생님 말을 들었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12년 연장해 가지고 하는 거예요, 되돌아와 가지고. 자!

『……그 다음에는 ‘국가 전체 연합부흥회 진입’입니다. 국가를 움직여 가지고…. 이제 선생님으로 말하면 세계를 움직이는 대축전은 부흥대회와 마찬가지예요. 그런 대회를 하는 겁니다.

그 다음에는 ‘세계 전체 연합부흥회 진입’입니다. 세계 전체 연합부흥대회와 같은 것이 문화축제와 같은 것으로 넘어가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