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얼마나 복된 자리에 있는가를 알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우리가 얼마나 복된 자리에 있는가를 알라

이제는 영계를 알아야 됩니다, 영계를. 영계에 대한 관심을 가져야 돼요. 영계를 싫든 좋든 자꾸 가르쳐 줘야 돼요. 죽어 보면 그냥 그대로일 텐데, 땅에서부터 전부 인정하고 가면 얼마나 저나라에 가서 편리하겠나 이거예요. 그걸 부정하면 전부 다 막혀 버려요.

이제부터는 영계도 축복받은 사람들, 지상에 반대 못 할 때가 왔어요. 자기 태어난 옛날의 땅, 자기가 태어난 고국 땅에 재림해 가지고 지키는 거예요.

영계에서 성인들이 새로운 원리 말씀을 들어 가지고…. 원리 말씀 내용이 간단한 거예요. 하나님과 우리 인간이 하나의 사랑과 생명과 핏줄이 연결된 부자지관계라는 것입니다. 이것을 모르고 있는 거예요. 예수님도 그렇기 때문에 저나라에 가 가지고 낙원에 가서 수천년 동안 기다려 나온 거예요. 모든 성현들도 그걸 모르고 있어요.

그러니 우리 통일교회가 얼마나 복된 자리에 있느냐 이거예요. 하나님을 모시고 하늘 왕권을 중심삼고 치리받을 수 있는 세계의 사람으로서, 우리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을 이루고 국가를 중심삼고 가야 할 도리를 지켜야 되고, 그것이 천상세계에 가서 그래야 통일된다는 거예요. 이게 주류 사랑입니다.

부모라는 것은 자기 어머니 아버지만이 아닙니다. 하늘 부모가 다 이뤄 준 거라구요. 이 시대가 시대만이 아니에요. 영계를 완성시켜야 할 시대로서 책임이 있다는 거예요, 후손들이.

「그 날은 저희가 유엔 본부에서 회의하는 기간이었는데, 10일부터 시작해서 12일까지 3일 동안 회의를 하기로 돼 있었습니다. (문난영 회장)」13일에 코디악에 온다고 해 놓고 못 오지 않았어?「비행기가 없어서요…. 전쟁이 일어난 것 같았어요. 뉴요커에서도 비우라고 해서 거리로 내쫓기고 그랬는데, 나중에 이유를 모르다가 나중에 들어 보니 그 옆에 시 엔 엔(CNN) 건물이 있답니다. 그래서 시 엔 엔 건물을 폭파할 거라는 제보가 들어왔다고 해서 거리로 쫓겨났습니다. 뭐 꼭 전쟁이 난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그래, 자기들 개체 이익을 위해서 세계를 유린하고 공포 속으로 몰아넣었구만. 미국이 저렇게 당했는데, 통일교회를 다시 반대할까? 미국이 책임 못 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