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들이 합해 가지고 왕권 즉위식을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들이 합해 가지고 왕권 즉위식을 해야 돼

그래서 선생님이 이번에 한국에 가는 길은 보통 길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미국에서도 책임자로 올 수 있는 사람은 다 오라고 그래요. 무슨 계획을 할지 몰라요. 인사조치니 무엇이니 전부 다 한번 뒤집었다 놓아야 된다구요.

옛날 체제 가지고 안 된다구요. 지금까지 지내 온 습관성, 지금까지 자기들의 신앙, 자기들이 생활했던 그 태도가 통일교회의 전통을 받들어 드릴 수 있는 그런 기반이 된다는 사실, 이 엉터리 같은 사실을 다 포기해 버려야 돼요.

뜻을 알고 말씀을 듣고 하늘나라의, 영계의 실상을 알면 알수록 얼마만큼 부족한 자리에 섰다는 사실을 확실히 자인해야 되겠어요. 그래, 자체 결정으로부터 자체 자립할 수 있는 확립을 했다 하더라도 따라갈 수 있는 길이 없어요. 따라갈 수 있는 길이 참부모가 가르쳐 주는 원리의 길이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그것을 붙들고 영원히 따라갈 수 있는 길만이 영원한 해방, 영원한 지상?천상천국의 기원이 되는 것이다! ‘아멘’이라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아멘.」

말을 빨리 해서 무슨 말인지 모르는 녀석들이 있어도 좋아요. 이것이 다 기록될 거라구요.

이건 완전히 외워야 돼요. 왕권 즉위식의 3대 기도와 말씀, 저런 역사적인 모든 영적 실체세계의 전통적인 내용을, 핵심을 가려 가면서 선포한 것이기 때문에 그냥 그대로 무방비한 그런 심적 자세를 가지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이것을 마음의 중심, 핵으로 모셔 가지고 거기에 포괄되어 가지고, 포위되어 가지고, 그것을 핵으로 삼아 가지고 그 자체의 개인 인격을 중심삼고, 생애를 중심삼고 역사와 국가와 세계와 천주 앞에 가정에서는 효자, 나라에서는 충신, 세계에서는 성인, 천주에서는 성자의 도리를 다해서 하나님과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된 입장에서 해방권을 상속받지 않고는 영원한 구원섭리의 완성을 볼 수 없다 하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내가 지금 한국으로 떠나기 전에 결론으로 얘기해 주는 거예요. 미국이나 어떤 나라나 모든 나라들은 이 일을 실행해야 돼요.

선생님의 아들이라고 자랑하는 너희들, 부모님의 아들딸이 되어 가지고 지금까지 부모님의 아들딸로 태어난 것을 원망하고 그런 그 죄들을 회개해야 돼! 세상에! 지금 자기들이 걷고 있는 것이 옳다고 생각했던 모든 것을 완전히 뒤집어 박아야 돼. 그러지 않고는 부모님이 가는 길을 못 가. 갈라져 나가야 된다구. 아담 해와가 잘못되어서 지옥으로 거꾸로 꽂던 것과 마찬가지로, 부모님이 너희들을 인정을 중심삼고 인간적인 견지에서 생각할 수 없어. 차원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새로운 차원에서 여러분도 자리잡아야 되겠어.

축복받은 가정은 며느리들이 잘해야 된다는 거야. 아들딸도 잘해야 되지만 며느리들의 책임이 커. 정성을 들여 가지고 자기들의 가정을 자기들이…. 축복 받았으면 참부모는 이 땅 위에서 책임 다한 거라구. 축복가정들이 합해 가지고 왕권 즉위식을 해야 돼. 그거 안 하면 안 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