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희생을 치르더라도 왕권 즉위식 위에 주인의 자리에 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무슨 희생을 치르더라도 왕권 즉위식 위에 주인의 자리에 서야

하나님 왕권 즉위식은 여러분 자신이 이룬 것으로서 자각을 해야 되는 거예요. 그게 남의 것이 아니에요. 자기가, 내가 이 세상에 와 가지고, 태어나 가지고 왕권 즉위식이 없었던 깜깜한 세계에서 하나님을 중심삼은 해방적 왕권 즉위식을 해줌으로 말미암아 이 천지가 밝아 오기 시작한다는 것을 생각해야 돼요. 그 날이 아침으로부터 시작해 가지고 1년이 되고 한 시대, 한 세기, 영원한 세계로 연결된다는 것을 생각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부모님이 왕권 즉위식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9개월이 지나가는데, 9개월이 가까이 오는데, 시간만 있으면 왕권 즉위식과 일체 될 수 있는 기도를 하고, 영계도 거기에 보조를 맞추게끔 기도하고, 지상도 거기에 보조를 맞추게끔 기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다구요.

그 기도가 여러분을 대신한 기도이기 때문에, 그 기도가 하나의 물줄기가 됐으면, 점점 여러분이 물줄기에 빗방울을 가해 주고 가해 줘서 큰 줄기를 이루고 바다에 들어가서 대양을 이룰 수 있게 해야 되는 거예요. 대양에는 반드시 태평양을 중심삼고 흑조(黑潮)라는 것이 있어 가지고 4천 마일 5천 마일을 순환하는 그 힘에 의해서 오대양을 움직여 가지고 만물이 소생할 수 있는 생명의 원소를 삼고 있는 거예요. 맨 처음에 샘이 흐르기 시작하는 것은 작은 것이지만, 흐르고 흐르고 흐르는 데 있어서 비가 오고 비가 와 가지고 큰 강을 이루어 대해를 이루는 데 돕는 거와 마찬가지의 그 일을 여러분이 해야 돼요.

왕권식이 지나가는 사람들의 말이 아니에요. 여러분이 무슨 희생을 치르더라도 여러분 자신의 것으로서 즉위식을 만든 그 위에 주인의 자리에 서지 않고는 왕권 즉위식으로 말미암아 해방된 지상?천상천국은 여러분과 관계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이번 개천절(세계통일국개천일)은 중요한 절기예요. 시대가 달라진다는 거예요. 미국이 지금 그래요. 현재 뉴욕의 쌍둥이 빌딩이 무너졌는데, 그것 무너진 것은 문제가 아니에요. 하늘나라가,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무너졌다는 것이 이보다 몇백 배, 몇천 배, 몇억만 배 더 비참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것을 찾기 위한 하나님의 수고, 그것을 다시 재건하기 위한 수많은 종교인의 수고, 양심적인 인사들의 평화의 세계를 추구하는 모든 심적 동기가 가해지고 가해져 가지고 이런 구원의 섭리의 뜻을 바탕으로 해서, 그 책임자, 종교의 책임자들이 대표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에 방계적인 입장에서 협조하면서 중심 뜻이 이 천주 전체 위에 드러나기 위한 왕권 해방의 한 날을 초점으로 삼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는 그래요. 이제 종교전쟁과 마찬가지의 전쟁이 벌어지는데, 종교전쟁은 인종을 멸망시킬 수 있는 위험한 전쟁이라는 거예요.

미국이 지금까지 원자탄 방지니, 살인무기 화학무기를 방어하고 있는데, 이것을 암만 방어했댔자 방어할 수 있는 시대는 넘어간다는 거예요. 넘어가면 어떻게 되느냐? 싸우는 두 나라가 바로 그것을 쓰게 되면 인류는 멸망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싸울 수 없는 시대가 찾아온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날 통일교회가 왕권 즉위를 중심삼고 싸움을 부정해 가지고 이 세상 전체를 극복하자고 이렇게 주장할 수 있는 그 원성과 함성이 천지에 꽉 차야 돼요. 언론기관이니 무엇이니 하는 그 자체가 부정당하는 자리에 서더라도 이것을 발표해야 할 시대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언론기관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입과 다른 모든 오관을 통해 느끼는 모든 감정과 소감을, 사실을 온 천주에 꽉 들어차게 해서, 그 말씀을 분석하고 그 말씀에 응하지 않고는 살 수 없는 환경을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이, 인류 해방과 인류 구원의 목적을 완성해서 하나님 왕권 수립과 연결시킬 수 있는 단 하나의 길인 것을 결심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