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족부터 대회를 해놓고 조직을 만들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4권 PDF전문보기

일족부터 대회를 해놓고 조직을 만들어야

『……그 승리권을 어디서부터 만들어야 되느냐? 한국에서부터 만들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어머니를 시켜서 해야 되는 것이 뭐냐 하면, 도 대회, 군 대회, 면 대회, 리 대회, 가정 대회까지 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지시한 거라구요. 그러니까 10월까지 어머니를 대표해서 여자들을 한 가정에 세워야 되고, 한 민족에 세워야 되고, 한 국가에 세워야 되고, 세계까지 세워야 됩니다.』

여러분이 이제는 이것을 안 하면 안 돼요. 돌아가야 돼요. 안 하면 안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선생님 앞에 설 수 없어요. 미국의 책임자면 거기에서 편지를 하든가…. 그래서 이메일이 나오고 인터넷이 나왔어요. ‘우리 국가 메시아는 외국에 가 있는데 그분 지시가 뭐냐?’ 해서 인터넷으로 하든가 이메일로 이것 하라고 기록해서 보내는 거예요. 그 대신 될 수 있는 대로 여기서 가족 친족 대회, 부락 친족 대회, 리 대회, 면 대회, 군 대회, 국가 대회를 하라구요.

그렇지 않으면 국가 대회, 도 대회, 군 대회를 하는 거예요. 군 대회 할 때 면까지 반까지 다 불러올 수 있는 거예요. 그 대회를 해야 돼요. 대회를 해놓고 조직을 만드는 거예요. 영계 조직을, 지상에 군림하는 여러분은 국가 조직 형태를 그렇게 맞출 수 있게끔 해야 되는 거예요. 그럴 때가 왔어요. 이번에 왔던 사람들은 다 그냥 그대로 마음대로 왔다갔다 못 해요. 그것을 하고 가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