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가, 부부가, 부모가 지켜야 할 법을 지켜서 통일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남녀가, 부부가, 부모가 지켜야 할 법을 지켜서 통일하자

오늘은 중요한 날이니만큼 말이에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나라를 인정하고, 사회단체를 인정하고, 가정을 인정하고, 부모를 인정하고 부부를 인정하고 자녀를 인정하는 데는 인정하는 법이 있어요. 그 법을 따라서 나라의 국민이라든가 사회단체라든가 가정에 들어와서 할머니 할아버지라든가 어머니 아버지라든가 자기 부부나 자기 아들딸이 어떻게 돼 있어요? 질서가 돼 있나요, 안 돼 있나요? 엉망진창이에요, 엉망진창. 이 나라가 어떻게 될 거예요?

아무리 믿을 수 있는, 하나님이 축복을 해주더라도 믿을 수 있는 축복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느냐, 유지할 수 없느냐고 하면, 이건 어린애, 초등학교 아이들, 유치원 애들한테 물어 봐도 ‘유지할 수 없습니다.’ 그래요. 그건 남아지지 않고 망합니다, 없어집니다, 그 말 아니에요? 반드시 사회에 나가게 되면 사회제도가 있잖아요? 회사에 가면 사장이 있고, 거기에 이사가 있고, 국장이 있고, 과장이 있고, 이래 가지고 직원이 있어요. 그걸 무시해 가지고 내 마음대로 하면 어떻게 돼요?

자, 이렇게 보면, 오늘날 통일교회는 뭘 하는 곳이냐? 통일교회가 뭘 하는 곳이에요? 통일교회가 뭘 하는 곳이냐 하면, 통일하자는 교회지요. 간단해요. 통일교회가 뭘 하자는 교회냐? 그 교회 이름대로 통일하자는 거예요. 어떻게 통일하자는 것이냐 이거예요. 남자면 남자, 여자면 여자의 법이 있어요. 남자 법을 지킬 줄 아는 남성이 되고 여자면 여자의 법 지킬 줄 아는 여자가 돼 가지고 부부면 부부의 법을 지킬 줄 아는 사람이 되면 되는 거예요. 안 그래요? 누가 그렇게 생각하고 사는 사람이 있어요? 두루뭉수리지요. 이것도 그만이고 저것도 그만이지요.

입이 눈이 있는 데 올라갔다면 어떻게 되나요? 입이 코 자리에 가면 어떻게 되나요? 코가 귀 자리에 가면 어떻게 되나요? 팔이 눈 자리에 가면 어떻게 되나요? 머리가 다리 자리에 가면 어떻게 되나요? 엉망진창이에요. 그건 망해요. 없어지는 거예요. 모든 것이 부정해요. 질서의 세계와 법의 세계를 부정하는 그런 패는 역사시대에 지나갑니다.

자, 그러면 이게 뭐예요, 이게? 천주평화통일가정연합, 이게 뭐예요? 천주평화통일가정연합, 이게 뭐냐 이거예요, 이게. 통일교회,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를 뒤집어 박고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아니면 세상을 수습할 수 없기 때문에 하나님이 만든 것입니다. 문 총재가 만든 것 가지고 통일 안 돼요. 문 총재를 좋아하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미국이 요즘에 뭐 얼마? 2억4천만이 아니고 2억7천만이 된다고 그랬던가, 효율이?「예. 2억6천만이라고 합니다.」2억6천만? 많이 불었구만. 2억6천만 되는 이 미국 국민들이 레버런 문을 좋아해요, 안 좋아해요? 여기 미국 국민들이에요? 모인 사람들이 전부 다 미국 사람들이에요, 어디 사람들이에요? 미국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좋아했어요, 나빠했어요? 아, 왜 대답을 안 해요? 대답 안 하면 뭐 그만두자구요. 학교에 가서 선생님이 와서 물어 보면 대답해야 가르쳐 주는 재미가 있지, 대답도 안 하고 입 다물고 있으면 뭐 가르쳐 주는 게 재미가 있겠나?

사람들이 자기가 불리하고 손해나게 되면 입을 다무는데 그런 사람은 지혜로운 자가 아니에요. 솔직해야 돼요. 솔직은 정의하고 통해요. 알겠어요? 솔직은 옳은 것과 통한다는 거예요. 한번 해봐요, 솔직!「솔직!」솔직한 사람 될 거예요, 솔직 반대가 뭐예요?「거짓!」거짓이 좋아요, 솔직이 좋아요?「솔직이 좋습니다.」솔직이 좋은데, 미국 국민이 레버런 문을 좋아해요, 나빠해요?「좋아합니다!」너는 무니(moonie; 통일교인을 비하해서 부르는 말)가 됐으니까 그렇지. (웃음) 무니가 됐으니 레버런 문이 좋다고 하지요. 여기에 모인 사람 절반은 무니가 되었으니 ‘레버런 문 좋습니다.’ 이러지, 사회에 나가 보라구요. 여러분 어머니 아버지가 레버런 문을 좋아해요?「예스.」(웃음)

누가 예스해요? 전부 다 안 좋아해요. 쫓아 버리려고 했어요. 죄 없는 레버런 문을 대해 가지고 법정 투쟁해 가지고 쫓아 버리려고 해도 죄가 없어요. 5년 이상 형을 주게 되면, 법적으로 보게 된다면 그런 사람은 여기에 살 수 없어요. 그런데 레버런 문을 쫓아냈다가는 문제가 되는 거예요. 왜? 자기들이 잘못했거든. 잘못하고 쫓아내요? 그렇기 때문에 판사도 그런 입장의 조건을 알고 레버런 문은 이 미국 땅에 정주하라고 결정을 내렸어요. 그런 것 알아요?

일본 식구 손 들어 봐요, 일본 식구. 우와! 내리라구! 진짜 미국 사람들, 손 들라구요! 이거 몇 명 안 되누만! 이게 무슨 미국 나라야?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