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아버지 혈통의 자녀들은 나라라든가 세계를 개척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참아버지 혈통의 자녀들은 나라라든가 세계를 개척해야

『……사탄세계의 혈통을 연이어 왔지만 이걸 전부 다 잘라 버리고, 없애 버리고 부모님 앞에 있는 이 기준을 중심삼고 여러분에게 그냥 그대로 전수해 주는 것입니다.

전수하는 데는 개인 완성,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 완성적 그런 내용을 전수하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승리했기 때문에 그걸 그냥 그대로 전부 다 이룰 수 있는 거예요. 여기에는 국가가 들어갑니다. 하늘땅이 들어가고, 국가가 들어가고, 민족이 들어가고, 종족이 들어가고, 가정이 들어가고, 개인도 들어갑니다.』

이런 탕감복귀의 기준을 생각할 때 사탄의 핏줄이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생각하라구요. 하나님이 영어의 몸으로 꼼짝못했어요. 평화의 세계를 꿈으로나 생각했지 실제로 한번 보지 못했다구요. 이제부터 그 일이 가능한 거예요.

생사지권을 걸고 밟아치우고 대혁명을 할 수 있는, 자기가 마디 마디 열두 마디 손가락을 자르면서도 아프다고 생각해서는 안 되는 그런 과정을 거쳐가야 된다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수술을 해서 붙여 놓는 이런 사람을 하나님은 만들고 싶어도 그럴 수 없기 때문에 이러고 있는 거예요. 전부 다 잘라놓을 수 없잖아요? 역사적으로 완성한 하나, 아담을 만들기 위해 세포를 분열시켜 가지고 다시 한꺼번에 재창조하면 좋겠지만, 그렇게 할 수 없다구요. 손이면 손으로부터 다리로부터 마음으로부터, 그 다음에는 몸뚱이로부터 머리로부터 얼굴의 눈으로부터 코로부터 말이에요.

보고 듣고 숨쉬는 생명줄이 여기에 있지요? 이게 둘이에요. 코하고 입이라는 거예요. 물하고 공기를 먹어야 돼요. 이것은 물도 먹고 그 다음에는 밥도 먹지요? 공기까지 세 가지를 먹어요. 이것이 통하는 거예요. 숨하고 통하지요? 직통하지요? 눈과 귀는 간접적이에요. 통하려면 다 통하지만 말이에요. 그러나 입이 막히고 코도 막히면, 둘 다 막히면 죽는 것 아니에요? 자, 읽으라구.

『내 축복가정은 천주 가정의 열매다, 이렇게 생각해요. 그것이 몇천 대가 아니에요. 1대에 그런 일을 성사시키는 책임을 완수할 수 있는 시대를 만든 것이 지상천국입니다.』

그걸 환히 알고 그런 위에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돼요. 하나님이 가는 길을 따라가고, 하나님이 원하는 길을 내가 개척해야 되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서서 개척해 줘야 된다구요. 하나님이 마음대로 못 가요. 아담이 잘못했으니 개척해 줘야 될 것 아니에요? 거짓 아버지가 됐으니 참아버지 혈통의 자녀들은 나라라든가 세계를 개척해야 될 것 아니에요? 원리가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가인세계를 찾아오지 않고는 복귀가 안 되는 거예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