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실패했던 나라를 찾아 넘어가야 남편 놀음을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예수님이 실패했던 나라를 찾아 넘어가야 남편 놀음을 할 수 있어

아담, 해와, 천사장이에요. 끝날에 재림주가 여자를 중심삼고 복귀역사를 해 가지고…. 신부 아니에요? 신부가 됐으면 여기 아담이 신랑이에요. 이것 전부 다 아담 것이에요. 천사장 자리는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여자들은 선생님의 본처가 있다면 첩과 마찬가지예요. 사탄세계에, 모슬렘에 첩이 많지요? 어때요? 모슬렘 같은 데서 첩이 50명, 백 명이 되어도 문제가 돼요? 전세계의 신부권을 선생님이 길러 가지고 자기들한테 나눠 주는 거예요. 넘겨 주는 거라구요. 영계의 성인들에게 넘겨 줬지요? 어머니의 동생들이에요. 그 둘이 합해야 돼요. 한 몸과 마찬가지예요.

레아와 라헬을 알지요?「예.」다 그렇게 돼 있잖아요? 예수시대에는 누구예요? 마리아하고 엘리사벳이에요. 다 하나되어야 돼요. 엘리사벳이 동생 마리아를 길러 가지고 하나님, 부모로 모셔야 되고, 왕후로 모셔야 되고, 할머니로 모셔야 되고, 어머니로 모셔야 되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형님같이 모셔야 되는 거예요.

천사장에게는 소유권이 없어요. 그래서 잘라 가지고 선생님이 전부 다…. 그렇기 때문에 원수를 사랑하라는 거예요. 선생님을 위해서 생명을 바쳐 나왔던 사람들을 선생님이 축복해서 넘겨 주는 거예요. 이 쌍것들! 다 원수들이에요, 원수! 원수에게 넘겨 줬다는 거예요.

그래, 시집가겠다는 사람이 누구 어디 있어요? 통일교회에 들어와서 시집가겠다는 사람이 하나도 없다구요. 선생님하고 같이 살겠다고 생각하지요. 여자는 다 그래요. 그것 때문에 내가 얼마나 골치가 아팠어요? 그거 사실이야, 아니야?「사실입니다.」

여자들은 선생님만 믿고 가는 거예요. 남자가 선생님 외에는 없어요. 할아버지도 없고, 왕도 없고, 다 세상을 부정하는 거예요. 그런 전통의 역사, 하늘나라의 법을 중심삼고 선생님이 이랬다저랬다하면 수습이 될 수 있나? 어머니를 중심삼고 축복했으면 어머니를 중심삼고 별의별 일이 다 있더라도 어머니를 세워 나와야 돼요. 축복했으면 그걸 중심삼고 시작했으니 거기에서 끝을 맺어야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에서 어머니가 들어오기 전에 울고불고 정성들인 사람들이 있잖아요? 팔십에서부터 12세까지 말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결혼을 자기들 마음대로 못 해요. 여자들이 말이에요. 여자들이 마음대로 하게 되어 있나? 자기 부모들이 와서 이래라저래라 하게 돼 있어요? 돼 있어요, 안 돼 있어요? 그런 것은 천사장 패들이에요. 세상에! 하늘나라를 도둑질하겠다는 거지요.

자기 좋은 아들이라고 해 가지고 좋은 색시를 얻겠다고? 또 딸 가진 사람들이 좋은 사위를 얻겠다고? 그게 자기 것이 아니에요. 어미들까지도 한 패가 되어 가지고 담을 넘어가라고 한 거예요.

통일교회 이놈의 자식들! 축복가정으로서 자기들 방편적으로 이용하고 다시 축복받은 사람들은 그 새끼들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요? 하나님이 그걸 보고 싶겠어요? 할 수 없어서 이러고 있는 거예요, 할 수 없어서. 이놈의 자식들, 재축복받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하려고 생각한다는 거예요. 그거 얼마나 심각한가 생각해 보라구요.

남자라는 패들이, 결혼할 수 있는 여자들이 독신생활을 하잖아요? 호모, 레즈비언이 돼 가지고 엉망진창을 만들어 놓은 거예요. 주인이 없어요. 주인이 될 수 있는 여자를 해 가지고 본래의 주인을 중심삼고 하늘의 자리를 잡기 위한 접을 붙여 주는 거예요. 그게 뭐예요? 삼일식이 뭐예요? 구약시대를 넘어서고 신약시대를 넘어서 완성해서 비로소 남편이 위에 올라가는 거예요. 나라를 찾아야 돼요.

예수님이 실패했던 나라를 찾아서 넘어가야 남편 놀음을 할 수 있지, 그렇지 않으면 하늘 앞에 못 들어가요. 나라 없는 패예요, 저나라에 가서. 그것을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똑똑히 알라구요, 똑똑히! 이번에 똑똑히 가르쳐 주라구요.「예.」

도적질해 먹고, 선생님이 수직으로 나갈 때 그걸 치리할 수 있는 입장이 못 돼 있어요. 내가 갈 길이 바빴다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