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을 중심삼고 아담들이 나라를 찾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아담을 중심삼고 아담들이 나라를 찾는 것

『이제 그걸 하기 위해서는 훈독대회를 해야 됩니다. 말씀은 딴 것 없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해 나온 모든 것이 개인 완성, 국가 완성, 세계 완성, 하나님 해방, 참부모 해방, 사탄까지도 해방해 가지고 지옥을 전부 다 해방하기 위한 것입니다.』

훈독회가 언제부터인가? 1997년 10월 13일에 ‘훈독회’를 써 줬다구요. 훈독회를 안 하면 엉망진창이 되는 거예요. 통일교회가 엉터리가 된다는 거예요. 곽정환은 훈독회를 안 하려고 하지 않았어? 안 된다고 말이야. 생각나?「예.」세상에! 자기 마음대로, 자기 생각대로 했으면 어떻게 됐겠나? 내가 어머니하고 훈독대회까지 하지 않았어? ‘안 된다.’ 했는데, 안 되기는 왜 안 돼? 자!

『……가정을 끌고 자리 못 잡고 나오면서 이 모든 걸 넘어섰습니다. 전부를 청산해 가지고 털어 버렸기 때문에 털어 버린 그 기준을 중심삼아 하나될 수 있으면 여러분도 선생님이 허락한 지상?천상 해방권, 참부모의 뒤를 따라가서 지상천국에도 이를 수 있는 승리의 자리에 가정이 정착할 수 있다 이겁니다.』

하늘나라에서도 그래요. 여호와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해야 돼요. 지상에 있는 참부모도 아버지예요. 세상의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아버지예요. 역사시대의 조상들을 전부 다 해도 못 바꾸는 거예요. 그래서 사도 바울도…. (웃음) 상헌 씨가 거기서 대장 노릇을 하면서 흥진 군을 중심삼아 가지고 그 일을 하고 있는 거예요.

이제부터 재림하는 거예요. 역사적인 모든 주류, 종교권의 주류, 성인들이 일파에게 이것을 빨리 발표해 줘야 된다구요. 알겠어?「예.」120명씩 해 가지고 빨리 연결시키면 그 120명권에 해당할 수 있는 사람들을 통해서 국가 기준을 완전히 점령하고 세계로 연결되는 거예요. 그래서 부모의 날만 설정하게 되면 천하는 통일되는 거예요. 미국이 참부모의 날을 모셔야지요? 가인 아벨이라구요. 자!

『구원섭리,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는 나 하나를 구해 주기 위한 것이다 이거예요. 내 가정을 구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선생님이 이 일을 안 하더라도 여러분을 씨 대신 심어 놓으면 어디 가든지 하나님이 원하는 창조이상, 개인에서부터 천주 해방권까지 책임져 가지고 완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아담들이 나라를 찾는 거예요. 사탄이 지금까지 권리를 행사해서 종교를 때려잡던 그 기반을 전부 다 무시해 버리고 한꺼번에 넘어가는 거예요. 일족을 연결시켜야 돼요. 축복만 해주면 다 연결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아담에서부터 지금까지 수천만대의 역사를 한꺼번에 청산해서 다 맞춰 놓아야 된다구요. 그런 시대가 왔어요. 또 하나님의 왕권을 수립했으니 하나님이 가만 안 두어둬요. 가만 안 둔다구요. 천지를 창조하던 하나님이 아담의 뜻이니 타락한 아담을 복귀할 수 있는 구원의 뜻도 없고 사랑의 이상도 표면으로 생각하지 못한 것을 내적으로 짓던 그런 세계가, 내적인 사실이 실체로 나타나길 바라던 것인데, 그것을 지금까지 구원섭리를 향해서 시작과 끝까지 다 보여 줬다구요. 이제는 시작과 끝만 해 가지고 가운데만 돌려놓으면 다 끝나는 거예요. 가운데를, 가정적 제도로부터 종족?민족?국가?세계까지 돌려놓으면 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