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나를 중심한 가정?국가?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6권 PDF전문보기

참된 나를 중심한 가정?국가?세계

그것 번역 다 했나?「번역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곽정환 회장)」맨 나중에 평화대사관을 중심삼고 ‘세계평화이상국가’를 집어넣으라구.「이상국가에 기여한다.」‘이상국가 협력’이라고 써.「예.」나중에 이상국가로 하나로 묶는다는 거예요.「여기 있습니다.」(원고를 보시며) 세계평화이상국가 운동에 적극 협력하기를 바란다고 하는 거예요.

대사관을 세우는 것은 이상국가를 이루기 위한 준비라고 하게 되면 새로운 유엔 구성을 한다는 말도 된다구요.「평화대사관을 중심하고 역사적 숙원인 세계평화….」이상국가! ‘이상국가 운동에’보다 ‘이상국가’만 집어넣어도 좋겠어.「예.」

왜 대사관을 만드느냐 하면, 평화이상국가를 위해서 유엔도 협조해야 되는데, 유엔이 못 하니까 우리가 하기 위해서 만든다는 거예요. 대사관을 왜 세우느냐 하는 것이 문제가 되거든. 대번에 세계평화이상국가 운동에 적극 협력하라 이거예요. 운동이니까 그것을 준비하는 것이다 이거예요.「앞에 나왔지만 정치력이나 그 어떤 힘도 신과 천리 위에 설 수 없다는 것이 앞으로 아버님이 연이어 선포하실 내용입니다.」

그것을 넣어야 돼요, 대사관을 세우는 것이 이론적으로 딱 들어맞기 때문에.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