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라진 이 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 나온 참부모인 문 총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갈라진 이 세계를 하나 만들기 위해서 나온 참부모인 문 총재

그래, 여기에 문 총재를 만나고 싶어서 왔어요? 구경 삼아 왔어요, 어드런가 보기 위해서 왔어요? (웃음) 어드런가 보기 위해서, ‘무슨 냄새를 피우나 보자.’ 하고 보기 위해서 왔을 거예요. ‘통일교회 냄새 피우겠지. 아이고, 종교 냄새 피우겠지.’ 하고 왔겠지만, 이게 종교 이념이에요? 천주평화통일이 종교 이념이에요? 이상 중에 최고 이상이에요. 하나님나마도 입을 벌리고 ‘야, 나도 그 사상을 갖고 싶다.’ 할 수 있는 내용이에요, 이게. 사상 중에 최고입니다.

그래서 초종교 그 다음에 뭐라구요? 초국가, 그 다음에 뭐예요? 초엔 지 오(NGO; 비정부기구)입니다. 여기에 엔 지 오 패들 많겠구만. 자기들에 대해서 다 알지요, 웬만한 것은. 그거 다 지나가는 손님이에요. 주인 될 수 있는 사람, 이 나라에 영원히 천국과 시작에서 끝까지 꿰고 나가서도 그 이상을 붙들겠다 할 수 있는 여유 있는 관을 가진 그러한 주의주장자가 당에 있느냐, 나라에 있느냐, 학교에 있느냐, 그런 학?박사가 있느냐 이거예요. 없기 때문에 이 문 총재가 행차를 할 수 있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천주평화통일당입니다. ‘당’ 자, 저놈의 당(黨)을 나는 제일 싫어해요. 나라도 한 집이지요? 나라의 공식이에요. 가정이 공식입니다. 가정에서 완전한 사람이 못 되면 종족이라든가 나라라든가 세계에도, 하늘땅에도 완전한 사람이 없어요. 하나님의 공인을 받을 수 있는 가정에서 공인 받아야 됩니다. 가정에서 공인을 받기 위해서는 몸 마음이 하나되어야만 되게 되어 있어요. 전부 다 상대적이에요.

이 우주는 쌍쌍제도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렇잖아요? 광물세계나 식물세계나 동물세계나 어디나, 하늘땅도 하나예요. 가를 수 없어요. 가르면 파편이 된다구요. 하나 만들기 위한 왕초가 지상에 나타난 참부모라는 이름을 가진 문 총재였느니라! 아멘! 한번 해보지요.「아멘!」

진짜 했어요? 할 수 없이 했어요, 진짜 했어요? 진짜 했으면 박수 한번 해보지. (박수) 진짜 좋거든 뭐 찬밥을 먹이든 보리밥을 먹이든 조밥을 먹이든, 무슨 밥을 먹이든 맛있게 먹는 사람은 소화해서 건강한 사람으로 어디 가든지 남아질 수 있을 것이다, 그렇지 못하면 병이 나서 죽을 것이다 이거예요. 결론은 간단합니다.

‘문 총재는 여기 뭘 하기 위해서 나왔어? 오래간만에 만나 가지고 좋은 얘기나 하지.’ 하겠지만, 좋기야 좋은 얘기지요. 이 말씀 할 때까지 얼마나…. 일생동안 걸렸어요, 일생. 나라를 찾아와서 잘났다는 대가리들을 불러 가지고, 어깨에 힘주던 것을 힘 빼고 머리를 땅에 꽂아 나 살려 달라고 할 수 있는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 일생을 걸려 왔는데, 여기에 오늘 그런 사람이 몇 사람이 되겠는지 모르겠어요. 그렇게 안 되게 되면 미래에 소망이 없어요. 끽- 차 버리게 되어 있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