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당은 효자・충신・성인・성자로 만드는 교육을 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당은 효자・충신・성인・성자로 만드는 교육을 해

여러분이 알아야 돼요. 이 뜻을 이룹니다. 이제 세계 전체가 한국 사람…. 왜 한국 사람이냐고 나보고 그래요. ‘문 선생님!’ ‘왜?’ 그러면 ‘왜 코리언이에요, 코리언?’ 그래요. 듣기 싫다는 거예요. 코리언이 뭐야? 코린내 나는 나라가 코리아인지 모르겠구만. 왜 미국보다 더 높은, 독일 사람보다 더 높은 나라의 이름을 갖느냐 이거예요. 없어요. 없기 때문에 천주평화통일 나라, ―그것이 하늘나라예요.― 그 나라의 사람이라는 간판을 붙이고 다니니까 욕을 먹어요. 다르거든. 180도 달라요. 달라 가지고 망하는 것이 아니에요. 활활 날아가요.

여러분, 사십 평생을 그렇게 살다 보니 세계 첨단국가, 무슨 왕초국가들, 세계에서 날개 치는 국가들이 다 내 신세를 져야 될 때가 왔어요. 그거 믿어지지요? 그러면 한국은 어떠냐? 내가 한국에 신세져야 되겠어요, 한국이 내 신세를 져야 되겠어요? 말해 봐요. 내가 여당에 가서 당원이 되면 좋겠어요, 야당 당원이 되어 싸우는 패가 되면 좋겠어요? 내가 싸우게 되면 잘 싸워서 대통령 해먹은 지 오래 되었어요.

나 실력 있는 사람이에요. 사리를 판단할 수 있어요. 예언자가 무엇인지 알고, 선각자가 무엇인지 알고, 개척자가 무엇인지 아는 사람이에요. 문 총재는 예언자도 되고 선각자도 되고 개척자도 됩니다. 그러니까 그렇지 못한 사람들은 나한테 배우고 따라가야만 희망이 있지, 그렇지 않으면 끽! 끽, 해봐요. (웃음) 미안합니다. 자, 그만하면 알 거라구요.

아이고, 무슨 천주평화통일가정당? 집이에요. 올바른 집에서 교육 못 받은 불한당, 그 다음에 뭐라고? 그 다음에 뭐라고 그래요? 무슨 자라고 그래요? 불효자, 탕자라고 합니다. 이 사람들을 전부 효자가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이 되고 성자가 되게 할 수 있는 도리를 틀림없이 가르쳐 줘요.

요전에 누가 문 총재는 5대 성인 가운데 들어간다고 나보고 얘기하더구만. 4대 성인이라고 하지 말고 5대 성인이라는 말을 해야 된다고, 난다긴다하는, 그런 간판이 붙은 사람이 나한테 충고해 주더라구요. 여기에 있는 사람, 5대 성인이 되면 좋겠어요? 5대 성인인데 꼴래미 성인이에요, 대가리 성인이에요? 뭐가 되면 좋겠어요? 욕을 했으니까 꼴래미 성인이 되라는 말을 한다면 진짜 꼴래미가 되어야지요. 그래도 한국 백의민족의 피가 섞여 있다면 ‘5대 성인 중에 성인 대표가 됐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을 할 거예요. 성인이 된다면 5대 성인 가운데 대표가 되면 좋겠어요, 꼴래미가 되면 좋겠어요?「대표요.」

그래, 한국에서 애국자라면 어떤 사람이 애국자예요? 이런 망할 나라를 세계의 중심 조국으로 세울 수 있는 노력을 하면 애국자 중에 왕초 애국자지요. 이게 그런 뜻입니다. 알겠어요? 야당 여당, 귀를 쑤시고 잘 들어 보라구요. 그것이 사실인가 연구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