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혼자서 이룰 수 없습니다. 반드시 상대를 통해서 결실됩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7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혼자서 이룰 수 없습니다. 반드시 상대를 통해서 결실됩니다.』

그러니 아내가 필요해요. 필요해요, 안 해요?「합니다.」자, 짚고 넘어가자구요. 아들딸이 필요해요, 안 해요?「필요합니다.」아내는 필요하고 아들딸은 필요한데 아버지 어머니는 필요 없다고 합니다. 세상이 거기서 갈라지는 거예요. 정(正)에서 갈라져(分) 가지고 합(合)이 돼요. 정분합(正分合)이에요. 합(合)인데 이렇게 돼 가지고는 안 되니까…. 합이 이렇게 되면 이건 2대밖에 안 됩니다. 합이 되려면 3대가 거쳐야 돼요.

하나님이 1대면 아담 해와는 2대고 아담 해와의 아들은 3대인데, 하나님이 손자를 못 가진 것이 타락이에요. 기독교 멍청이들, 선악과를 먹고 타락했어? 3대가 핏줄이 끊어진 것을 알아야 돼요. 그러니 전부 다 부모를 부정하고 쌍쌍제도에 반하는 비둘기 세계, 동물세계가 되었어요. 사위기대 이것이 씨예요, 씨. 씨는 타원형이나 원형을 그리는 거예요. 이 사각이 이래 가지고 전부 다 방이 나오기 때문에….

거기에 대한 얘기를 조금 하면 좋겠는데 시간이 없어요. 우리 통일교회 원리를 공부하라구요. 재미도 나고, 밥을 안 먹어도 공부 안 할 수 없는 그런 뭐가 있기 때문에 통일교회에 미치는 거예요, 미쳐. 나도 미쳤기 때문에 여기까지 올라온 것 아니에요? 팔십 노인이 될 때까지 그저 한 골수로 가다니! 거기에 돈이 유혹을 안 했을까, 권력이 유혹을 안 했을까, 여자가 유혹을 안 했을까? 통일교회 문 총재에게 세계의 여자들이 반해 가지고 별의별 소문이 다 났다구요. 아무것도 모르는 녀석들 말이에요. 알겠어요?

정신문화연구원에서 통일사상 연구를 해 가지고 발표 좀 해보지. 박사가 수두룩히 닐늬리 동동 나올 거라구. 통일교회 문 선생의 가르침은 박사가 수십만 수백만이 나온다구요.

그런 것을 대한민국이 반대했다가 꼬락서니 잘 되겠구만. 이제 여러분이 들었으니 아들딸에게 오늘로부터 문 총재를 따라가라고 특명을 내려 가지고 바로잡으면 복을 받을 거예요. 할 만할 것 같소, 안 할 만할 것 같소? 어때요, 정신문화? (웃음) 할 만해?「예.」나보다 동생 같은데 잘생겼구만. 박수 한번 해줘요.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