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당(黨), 형제주의의 당(?), 가정당(家庭堂)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8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당(黨), 형제주의의 당(?), 가정당(家庭堂)

그래, 머리도 나쁜 문 총재, 욕 많이 먹은 상처 입은 문 총재는 한가지만은 알아요. 하나님이 나를 사랑함으로 말미암아 천주 뭐예요? 평화통일가정으로 통일국 창건을 위해서 나섰어요.

어디 내가 대한민국에 들어와 가지고 여당 야당 당수를 만날 때 문 총재를 반대하겠어요? 가정당! 가정당(家庭堂)이 뭐냐 하면, 하나님과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고 천리 도리에 의해서 왕권을 상속받을 수 있는 가정의 도리를 가르쳐 주는 집이에요. 천주평화통일가정당! 그런 집이 없습니다. 어머니가 없었어요. 어머니를 자당(慈堂)이라고 그러잖아요? 아버지를 뭐라고 그래요? 엄친(嚴親)이지. 엄친당이라는 말은 못 들었다구요. 집이에요, 집. 집입니다.

보라구요. 여러분, 정치하는 사람들은 지금 뭘 해 가지고 대통령이니 국회의원 되기를 바라는데, 다 지나갑니다. 여기 총장님, 잘 왔네. 총장님이 정성들이면 그 후손들이 미어지지 않는 전통을 남긴다고 본다구요.

보라구요. ‘당(黨)’ 자는 ‘오를 상(尙)’ 자예요. 올라간다는 거예요. ‘상’ 자에다 ‘검을 흑(黑)’을 했어요. 마을(里)에다 네 바퀴(?)를 달았어요. 이 네 바퀴는 뭐냐 하면, 부모?부부?형제?자녀예요. 넷이 전부 다 받기 위해서 제멋대로 한다는 거예요. 그런 사탄의 당이 되어 있어요. 마을이 거기에 놀아나는 거예요. 전부 다 그렇지요? 전부 개인주의예요. 자기 중심삼은 거예요. 아버지는 아버지 주의 사상, 여편네는 여편네 주의 사상, 손자는 손자 주의 사상으로 자기 제일주의예요. 여기서부터 개인주의가 출발하는 거예요. 갈라지는 것입니다.

그런 때가 지나가요. 2차대전 이후 지금 당 시대는 이 ‘무리 당(黨)’ 자 시대에서 이 ‘당(?)’ 시대가 됐어요. 이것이 ‘오를 상(尙)’ 자에 형(兄)이에요, 형. 이상하지요? 민주주의는 형제주의 사회예요. 열 형제가 싸웠습니다. 야곱의 열두 아들이 싸웠지요? 아담가정에서 싸웠지요?

싸움 패 그 시대에 들어왔어요. 사탄이 분열시켜 가지고 독재주의시대, 사탄의 악한 전권시대가 지나가 가지고 ‘형제다!’ 하는 것이 민주주의예요, 민주주의. 형제주의예요. 열 형제 가운데서 전부 다 개인주의사상으로 무장됐으니 싸움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거예요. 여기에 부모가 나오게 되면, 부모가 왔다 하게 되면 ‘이 형님아, 이 자식아, 너는 이렇게 도리를 알고 있는데….’ 하고 거기에 벼락이 떨어지는 거예요. 발전하는 거예요.

‘검을 흑(黑)’ 자의 ‘무리 당(黨)’이 형제 중심한 ‘무리 당(?)’ 시대가 돼요. 이제 이것 중심삼고 ‘집 당(堂)’ 자는 ‘흙 토(土)’ 위에 ‘구슬 옥(玉)’을 했어요. 여러분, 왕(王)에 뿔을 달면 뭐가 돼요? 뭐가 돼요? 옥(玉)이 돼요. 왕은 변하더라도 옥은 변하지 않아요. 흙(土)에다 이것 여의주를 달아 놓았기 때문에 흙이 변하지 않아요. 변하지 않는 여자는 어머니 대신입니다.

그런 의미의 어머니의 집, 천지부모의 집이 나와 가지고 하나님의 도리를 가르쳐 주고, 아버지의 도리와 어머니의 도리를 가르쳐 주고, 어머니 아버지가 가야 할 사랑의 도리로부터 전부 다 가르쳐서 길러 가지고 이들이 아들딸을 낳아야 됩니다. 아담 해와의 아들딸, 3대를 대해서 가르쳤으면 하나님을 본받고 부모를 본받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