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축복받은 사람들이 주도적 역할을 하게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국제축복받은 사람들이 주도적 역할을 하게 해야

여기 황선조는 여기 와 있는 외국 사람들, 처자들을 국내에 있는 처자들보다 더 생각해야 될 거야.「예.」기념일이라든가 부모님이 와서 만날 수 있는 자리가 있으면 특별히 아기들에게 떡을 보자기로 해서라도 하나씩 나눠 주라는 거야. 지금까지 그것 안 하지?「그래도 많이 배려합니다. 관리를 상당히 정책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식구들 중심삼고 지원금도 만들어 주고 하는 거예요. 이제 그것을 해야 돼요. 그래서 그 사람들이 와 가지고 잘살고 복을 받아 가지고 좋은 학교, 좋은 유치원, 좋은 초등학교, 좋은 중?고등학교를 다니도록 해야 돼요. 대학은 우리 자체에 가더라도 그래야 된다구요. 그래야 국제축복받은 사람들이 앞으로 주도적 역할을 하는 거예요. 알겠나?「예.」

얼마나 어려움이 많겠어요? 안 그래요? 교차결혼까지, 원수들 원수들끼리 교차결혼해 가지고 이상가정 생활을 할 수 있기까지 얼마나 어려움이 많겠어요? 그 자체가 탕감이에요. 둘이 울지 못해 가지고 혼자 뒤돌아서서 눈물을 흘리면 안 되는 거예요. 그것을 동정해야 돼요. 알겠나?

언제나 그래요. 청산해야 돼요. 잘못한 것이 있으면 다 그 사람들이 책임져야 돼요. 자기로 말미암아 실수하게 되어 가지고 타락했으면 거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돼요. 그래서 회개 기도하고 다 청산하고 넘어가야 됩니다. 뒤돌아봐서 걸리면 안 돼요. 돌아설 때에 이렇게 돌아서든 이렇게 돌아서든 자기가 걸리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은 그래요. 통일교회를 반대하던 사람들도…. 세상 같으면 잡아다가 껍데기를 벗기고 쓸어 버리는 거지요. 그 아들딸들, 그래도 그 부모가 아들딸들에게 통일교회를 자랑하던 것이 있잖아요? 그걸 부모가 어떻게 지울 거예요? 어차피 그 아들딸은 아버지는 반대하더라도 한번 가서 찾아본다는 거예요. 안 그래요? 아버지가 우리들을 대해서는 그렇게 통일교회가 좋다고 했다가 왜 그만뒀느냐 이거예요. 통일교회가 나쁜가 우리 아버지가 나쁜가 알아보고는 대번에 우리 아버지가 나빴다는 것을 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인연을 죽이지 말라는 거예요. 역사를 지켜 줄 줄 알고, 역사를 지켜 가지고 시대의 기반이 되어야 돼요. 한국에 역사적 전통이 없잖아요? 애국사상의 그 기반을 못 타는 거지요, 현재의 기반을. 과거와 현재가 미래의 기반이에요. 그래야 순이 나와요. 순이 나온다구요.

그러니까 역사 앞에 현재 앞에 미래 앞에 부끄러워서는 안 돼요. 그것은 반드시 과거에 제거 안 되면 현재에 제거되고 미래에 제거돼요. 제거 당하는 그 권내에 관계돼 있으면 얼마나 비통해요? 그래, 조상이 잘못하면, 거기에 자기의 모든 혈족관계를 틀어지게 한 그 사람들은 영계에 가서 책임추궁 받는 거예요. 책임추궁 받으니만큼 하늘의 본소와 먼 거리에 서는 거예요.

그래, 수리적이에요. 수리적인 패권을 세워 나가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알겠나?「예.」15일날, 이번 참자녀의 날에 그것 만들어요, 잘 고안해 가지고. 그래서 나한테 가져와요. 거기에 부모님의 사진, 현진이 부부 사진을 집어넣어도 괜찮아. 그래 가지고 자기 사진을 넣어야 돼요. 표면은 부모님 사진이 들어가고, 뒷면에는 자기 사진을 넣고 사인하는 것입니다. 알겠나? 빨리 해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