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족과 나라를 내가 탕감복귀한다는 정신이 철저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일족과 나라를 내가 탕감복귀한다는 정신이 철저해야 돼

『제3창조주인 아담 해와의 아들딸에서부터 지상에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이 생겨납니다. 착지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이것이 이루어질 수 있는 세계적인 축복권 내의 같은 아담 제3대권 내에 들어감으로 말미암아 탕감역사를 끊어 버리고, 그 다음에 사탄 혈통을 단절해서 사탄이 간섭할 수 없게끔 이 모든 것을 청산한 후에 제4차 아담권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제4차 아담권이 하나님의 3대지요? 제3창조주예요. 하나님보다 낫고 아담보다 나아요. 두 세계를 이어받는 거예요. 자기 일족의 모든 것, 자기 나라의 모든 것을 내가 탕감복귀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한의 역사를 거친 거와 마찬가지로 아무리 어렵더라도 그것을 극복해야 돼요. 정신이 철저해야 된다구요. 알겠나, 이 녀석들!「예.」

세상을 모르고 살다가 눈떠 보니까, 거지 새끼의 아들로 태어난 줄 알았더니 하늘나라의 왕자로 태어났다 이거예요. 거지로 살다가 왕자의 책임이 힘들지만 왕자의 책임을 있는 힘을 다해서 하면, 죽고자 하면 벗어나는 거예요. 어렵지 않아요.

뻔한데, 팔도강산이 얼마나 멀다고? 백 명만 풀어놓게 되면 뭐…. 243성씨가 전부 다 그러면 나라가 어떻게 되겠어요? 한 길밖에 나갈 데가 없어요. 발 디딜 틈바구니가 없게끔 될 것이 뻔한데 그것을 못 하겠어요? 그거 다 한 다음에는 자기 친척이에요. 사돈 집, 며느리 집, 사위 집을 하는 거예요. 따라가는 거예요. 할머니 집, 그 다음에 고모네 집! 다 그렇잖아요? 그러면 뭐 순식간이에요, 순식간. 어려울 것이 없어요.

2012년은 너무나 길어요. 나는 그렇게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순식간에 하려는 거예요. 가능한 말이에요, 불가능한 얘기예요?「가능합니다.」제일 혼란시대예요. 그럴 수 있다면야 얼마나 좋겠느냐 이거예요. 역사적으로 반대받은 교회가 지금 세계에 환영받을 수 있는 때가 되어 있다구요.

박구배!「예.」정신 차리라구.「예.」박 씨 할머니가 불쌍하게 된다구. 최 씨도 그렇고. 지금 최 씨, 박 씨들이 자기 욕심을 위해서 살아요. 가만 보면 말이에요. 최 씨도 그래요. 최 씨도 누구 말을 안 들어요. 자기가 제일이라고 하는 거예요. 최봉춘, 최창림!

그래서 그걸 살려 주기 위해서 선생님 가정에도 박 씨 사위가 많고, 최 씨가 주변에 많아요. 이번에 효진이 색시, 사돈을 최 씨로 한 거라구요. 최 씨 며느리 열심히 하라는 거지. 옛날에 최 씨와 같이 봉사하라 이거예요. 그렇잖아요?

사돈을 고생한 사람들을 찾아다니면서 맺은 거라구요. 그렇게 했나요, 안 했나요?「하셨습니다.」선생님이 사돈을 하게 된다면 어느 나라의 왕이든, 어느 나라의 대통령이든, 어디든지 다 길이 훤하게 열렸어요. 그게 문제가 아니에요. 자기가 가르치는 책임자로서 실천 안 하고 본이 될 수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