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창조주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제3창조주의 책임

『그런 기반 위에서, 참부모를 통해 여러분의 가정의 부모와 자녀와 만물의 소유권 평면적 기대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그곳이 지상천국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입장에서 소유권을 지상에 연결해야 했었는데, 타락했으니 탕감의 길을 거쳐서 재차 연결해야 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비교해서는 말이에요, 효자?충신?성인?성자가 어디 있는지 아는 거예요. 그것 가지고 교육해야 돼요. 알겠어요? 자기 생애노정에 그런 과정을 거쳐야 돼요. 효자보다는 충신의 길, 나라를 위해서 희생하면, 가정을 버리고 나오고 부모에게 불효했더라도 나라에 충성함으로 말미암아 효자의 도리를 메워 넘어가요. 그게 효자 중의 효자의 길을 가는 놀음이라는 거예요. 성인의 길을 가게 되면 충신의 길을 넘어서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자의 길을 가야 돼요. 성자의 갈 길은 하늘나라의 로열 패밀리(royal family; 왕족)하고 국법하고 지상세계의 왕권과 국법에 맞추어 살아야 돼요. 자기가 어디를 원한다고 그러면 그렇게 해야 돼요. 하나님같이 살아야 되고 참부모와 같이 살아야 돼요. 이제 누구 원망할 것이 없어요. 다 드러나는 거예요.

그래서 어제 석가모니 얘기라든가 예수님이 결혼했다는 얘기를 다 한 거예요. 그 이상 뭘 하겠나? 주류가 생기려면 제일 깊은 데의 더러운 것을 밀어내고 다 그래야 된다구요. 지도자는 그래야 돼요. 그런 것을 민족을 중심삼고 선포한 것이 아니에요. 초종교 초국가 초엔지오(NGO)의 입장에서 발표한 거라구요. 그러면 빠질 자가 없다는 거지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이제 다 하늘나라의 법이 되어 나간다구요. 자!

『그러면 천국의 소유권, 절대적인 사랑의 주권시대를 맞이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해방권을 맞이하기 위해서, 가정맹세 8번에 지상천국의 해방권을 완성하고 그 목적을 달성할 것을 선언한 것입니다. 가정선언(가정맹세)에는 적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개인의 철저한 정신만을 요구하는 거예요. 가정맹세는 그렇다구요. 찾아보라구요. 원수라는 개념은 없다구요. 사랑 이외의 내용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