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한 것을 국가 기준에서 해야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부모님이 한 것을 국가 기준에서 해야 돼

『……그럼으로 말미암아 아담의 책임인 하나님을 해방하고 하나님의 사랑 이상의, 심정과 정성을 모아서 아담의 몇십 배, 몇백 배 완성의 기준을 넘어선 그 자리에서 가정을 중심삼아 가지고 효자이고, 나라를 중심삼아 가지고 충신이고, 성인?성자의 자리에 서 가지고 하나님 앞에 전체 상속을 받아야 할 것이 부모님의 생애노정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모든 것을 다 바쳐야 됩니다. 바쳐 가지고 하나님이 그런 자리에서 승리, 만세의 승리, 영원한 승리, 영원한, 영존한 하나님이 그 이상의 승리를 바랄 수 없는 자리에 서서 상속해 줄 때, 타락의 한을 훨씬 넘은 새로운 세계의 승리의 하나님의 권한을 세울 수 있다고 보는 것이 총결론입니다.』

하나님 왕권 수립을 하면 다 끝나는 거예요. 하나님 왕권 수립은 아담이 완성한 거기에서부터 생기지요?「예.」제4차 아담권을 세워 가지고 가정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시작했기 때문에, 그래서 천지부모는 가정의 왕이라는 말이 나와요. 그것이 총결론이에요. 그것이 함부로 되어 있지 않아요. 창조의 순서와 질서에 맞게끔 해 가지고 맞춰 왔기 때문에 사탄이 굴복하지 않을 수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자신을 가지라구요. 임자네들, 제4차 아담권 시대, 축복 중심가정이라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말인 줄 알아요? 그 자리를 위해서 지금까지 창세 이후에 수천만년 하늘이 희생한 거예요, 수천만년! 거기에는 개인이 희생되었고, 가정들이 희생되었고, 나라들이 희생되었고, 영계 육계가 전부 다 희생되어 나왔다는 거예요. 그걸 바로잡아 가지고 해방된 기반 위에 제4차 아담권 승리의 패권을 중심삼은 축복 중심가정이 되었다는 것을 생각해 보라구요. 엄청난 얘기예요.

그런 자격이 돼요? 자기는 아무것도 안 했는데 하늘 꼭대기에 올려놓았어요. 벌거숭이로 선 거와 마찬가지예요. 선생님이 닦아 준 기반 위에 갖다 놓은 거라구요. 선생님의 천국이 아니에요. 자기들이 천국에서 뭘 상속받아야 돼요.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에요. 하나님이 창조한 본연의 기준에서 심정 일체권이 되어 가지고 ‘시작도 나요, 끝도 나였다!’ 할 수 있는 자신을 발견하지 않고는…. 그 가운데 실패가 없어요. 승리만이, 하나님의 전권만이, 참부모의 전권만이 연결된다는 그 자리에 서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

축복 중심가정? 그게 누구예요? 참부모의 가정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니에요? 대신 가정이에요. 그런데 타락한 아담 해와가 전부 다 잃어버림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소유권이 된 것을 전부 다 몽땅 거두어 가지고 하늘 앞에 바쳐 가지고 자기 것이 없는 자리에 돌아가야 돼요. 그래 가지고 돌아서야 된다구요. 하나님 앞에 다 돌려야 돼요. 아들딸 전부, 나라 전부 다 하나님 앞에 바쳐야 돼요. 이제 바쳐야 될 책임이 있어요. 부모님이 한 것을 여러분은 국가 기준에서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한민족이면 한민족이 민족적으로 단결해 가지고 이 일을 안 하면 안 돼요. 안 하면 다른 민족이 와서 해줘요. 그러면 바꿔치는 거예요. 조상이 수천 대의 차이가 벌어져요. 입적한 것이 말이에요. 그 일을 누가 하느냐? 나라가 해야 돼요. 대통령과 상원 하원이 합해 가지고 하늘에 봉헌한다는 선포를 하고, 그래 가지고 자기들은 지상?천상천국에 입적을 하는 거예요. 그 수속을 끝내야 해방을 받아요. 선생님이 가는 영계에 직행으로 갈 수 있느냐? 나라를 못 넘었으면 걸린다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자기 생각할 여지가 없어요. 세상에서 명예를 위해 가지고 뭘 하겠다고, 세상 나라에 가서 학?박사가 되겠다고…. 여기 황선조도 박사 되겠다고 하지만, 그것 다 뒤집어 박아야 돼요. 다 침 뱉고 발길로 차 버려야 할 때가 왔어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