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 일대에 타락한 것을 선생님 일대에 하늘땅을 정비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아담 일대에 타락한 것을 선생님 일대에 하늘땅을 정비하는 것

황엽주!「예.」왜 자꾸 숨어? 도적질하다가 온 모양이지. (웃음) 선생님이 이리 보면 이리 가고, 이렇게 보면 이리 가고…. (웃음) 왜 그렇게 숨어? 지금 뭘 하나?「어제 홍콩에서 왔습니다.」지금까지 뭘 했느냐 말이야. 워싱턴 타임스 특파원도 그만두지 않았어?「연락을 했는데 꿩 먹은 소식입니다.」꿩 먹은 소식인데, 그걸 할 수 있는 그런 자격이 되어 있지 않잖아? 홍콩에서 특파원이 되어 가지고 영국이라든가 구라파 세계의 후원받을 수 있는 언론의 실력 기반이 있어야지. 정부가 인정하고 다 그래야 될 텐데.

내가 한마디하면 특파원이 되지. 특파원 해주면 그것 할 수 있어? 자기 여편네가 못 하겠다고 그러잖아?「아닙니다.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간단하다는 말은 그것 모르고 하는 말이야.「워싱턴에서 그런 의지가 있어야 되는데….」워싱턴의 의지보다 자기 본인이 있어야지. 워싱턴이야 의지가 있지만, 그런 사람을 찾는데 그런 사람이 없기 때문에 그렇지. 내가 그것을 알고 있어.

색시 이름이 뭐던가?「캐트릭입니다.」개띠야, 캐티야? (웃음) 희망을 갖고 있는데, 자기가 그런 출입기자 노릇을 하고 다 그랬으면…. 기자가 힘들지요. 책임질 수 있는 기자는 나랏님과도 이마를 맞대고 코 맞추는 놀음을 해 가지고 때려부숴야 돼요. 그렇게 힘들다구요.

박구배는 황엽주하고 뭘 쏙닥쏙닥했나? (웃음)「여기서 처음 봤으니까 왔느냐고 그랬습니다.」이렇게 앉아 있으면 다 보여요, 뭘 하고 있는지. 조는지 뭘 하고 있는지 다 보인다구요. 그러니까 하나님은 보좌를 중심삼고 구형적인 프리즘 같은 것으로 전부 다 보고 있기 때문에 모르는 것이 없다는 거지요. 앉아서 밑창으로도 보는 거예요. 그래, 공중에 떠 있잖아요? 지구성이 안 보인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것을 알고 다 이제 정리할 때가 왔어요. 내일 모레가 무슨 날인가?「참자녀의 날입니다.」「42회입니다.」42회? 43회에서 다 끝나야 된다구요. 자녀들을 대해서 선생님이 이래라저래라 할 때, 마흔 세 살 넘은 자식을 지시하면 되나?

43수예요. 4천3백년, 해방이에요. 430년, 43수. 43수는, 4, 3수는 7수 3수예요. 4수는 사방을 말하고 3수는 소생?장성?완성의 종적인 것을 말해요. 종횡이 결합한 수예요. 내년에는 참부모의 날도 43회나 되네? 그렇지요?「예.」다 끝나는 거예요.

내가 천주평화통일국을 선포했고, 여러분은 나라를 찾으라는 거예요. 개인적인 나라, 가정적인 나라, 종족적 나라, 민족적 나라, 국가적 나라를 찾아야 돼요. 사탄이 나라 가지고 하늘을 반대한 것을 싹쓸이할 수 있는 해방권을 가져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보다도 일본 사람들이 와서 한국을 구하는 거예요. 중국 사람이 할지도 모르지요. 빼앗겨 버려요.

이제는 부처끼리 못 하고 부모가 못 하면 아들딸이 하는 거예요. 아들딸은 족속이 달라요. 색시가 다르지요? 절반은 다른 성(姓)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전부 다 끌려 들어가요. 사위 며느리 편에 끌려 들어가는 거예요, 못 하게 되면. 그쪽에 흡수당한다구요. 흡수당할래요, 흡수할래요?

예수님도 가인 아벨을, 오른편 강도와 왼편 강도를 흡수 못 했지요? 흡수되어 끌려 다닌 거예요. 민주세계가 형편없다는 거지요. 자리 못 잡고 지금까지 유리고객(流離孤客)해요. 나라까지 잃어버린 거예요. 마찬가지예요, 여러분도. 대한민국도 마찬가지예요.

그러나 선생님은 선생님의 갈 길을 가는 거예요. 초국가적인 민족을 편성하는 거예요. 대한민국이 이렇게 되면, 김 씨들이 있게 되면 김 씨들 중심삼고 편성해서 나라를 세워 가지고 세계의 중심국가가 되면 그 이하에 전부 달리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것이 안 되면, 이걸 못 하면 선생님이 나라를 만드는 거예요. 유엔에 새로운 나라, 천주평화통일국을…. 그것이 지금 한국만이 아니에요. 일본도 하고 미국도 하고 전세계에서 하는 거예요. 명년 4월까지, 4월까지도 안 가지요. 전부 다 끝내야 돼요. 명년 2월까지 끝내고 국가 메시아들은 판타날에 들어가서 4개월 동안 160마리 고기 못 잡은 것을 채워야 할 때예요. 4개월 동안 판타날에서 못 잡게 되면 자기 고향에 가서 한달 동안에 잡아야 돼요. 못 잡으면 고향에 배치하고, 어디 육대주에 배치할지 몰라요. 2월, 3월, 4월, 5월까지예요.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취미산업 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여러분이 배를 운전할 줄 알고 어부들을 수습해야 돼요. 바다를 수습해 가지고 바다 해원을 하는 거예요. 그 다음에는 육지 해원을 해야지요? 육지 해원이 뭐예요? 인간들은 우리가 어디 가든지 가르치면 반대할 사람이 없어요. 그런 세계로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다음에는 산에 있는 맹수들, 왕초들을 잡아야 돼요. 그것을 원래는 사랑하고 잡아야 된다구요. 자연 환원, 그 다음에 천주환원! 바다와 육지를 합해서 천주환원이에요. 그래서 지상천국이 되어 가지고 천상천국을 묶어 가지고 하늘 앞에 봉헌해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아담 일대에 타락한 것을 선생님 일대에 하늘땅을 전부 다 정비하는 거예요. 심각한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