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 온 사도 바울의 서신≫ ‘바울의 각오’ 부분부터 훈독)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 온 사도 바울의 서신≫ ‘바울의 각오’ 부분부터 훈독)

『……바울은 부러움과 아쉬움을 두 주먹으로 두드리고 맹세하면서 이곳에서라도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기 위하여 노력하고 일어서자고 다짐했다. “우리 구세주, 메시아 오셨네. 그분의 성함은 ‘문’ 자 ‘선’ 자 ‘명’ 자이신 문선명 선생님이시오. 우리 인류의 부모…』

발표해야지, 문선명!「아멘!」(박수) *그게 가장 중요한 거예요. 영계에서 바울이 얼마나 오랫동안 초조하게 기다렸겠어요? 이제 메시아를 만나 가지고 ‘내가 어떻게 해야 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현세에서 파더를 만난 것이 얼마나 귀한가를 알아야 됩니다. 영계와 비교해 볼 때 말이에요. 알겠어요? 자!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예스.」

『……바울은 지상에서 주로 개척 전도하며 활동을 많이 했다. 그러나 마음이 급하여 이상헌 선생과 의논 한마디 없이 일을 저질러 놓은 것이다. 그러나 이상헌 선생은 “그 동안 여러 곳에 선전이 되었으니 잘 했습니다. 그 다음은 교육할 차례입니다.”라고 하며 곧 바울의 부끄러움을 커버해 주었다.』

그거 몇 번이야?「24번입니다.」24번, 25번, 26번, 27부터 읽으라구.「27은 로마 교황청에 보내는 사도 바울의 메시지입니다.」거기서부터 읽어 봐요.

『……신약시대의 메시아는 예수님이시요, 성약시대의 메시아는 문선명 선생이십니다. 우리 인간을 구하러 오신 참부모님이십니다. 하늘나라 여호와의 집에서 사도 바울이 전하노라.』「아멘!」(박수)

*다음 읽는 부분은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서 보낸 메시지예요. 그거 중요하다구요. 하나님 왕권 즉위식 이후로 영계가 얼마나 달라지고 있는가 하는 내용입니다. 통일교회의 멤버들은 왕권 즉위식 이후의 현상을 몰랐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이것을 듣고 확실히 알아야 될 필요가 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왕권 즉위식과 영계의 변화에 대한 이상헌 선생의 메시지’ 훈독) 『……그러나 하나님의 마음은 빙글빙글 순회하시는 것이 아니고 그 빛을 그냥 값없이 몽땅 주시고 싶어하시지만, 천도의 길이 여호와 하나님을 아프게 하고 있다. 하나님의 아픔은 여전하지만 그나마 하나님의 해방이 지옥에까지도…』

*어떻게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느냐? 그것이 하나님과 참부모의 소원이에요. 그 본연의 나라를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이 세상의 모든 것을 부정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에 연결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가정과 국가 등 모든 것들이 사탄권 내에 있습니다. 어떻게 그 모든 것을 청산하고 180도 돌아설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렇게 돌아서지 않으면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으로 연결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예스.」(*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마저 읽으라구.

『……지상인들은 하나님 왕권 즉의식 이후 영계의 변화 때문에 지상에서도 알 수 없이 일어나는 변화를 잘 실감하지 못할 것이나, 이젠 안테나만 맞으면 이적과 기적이 일어나게 되어 있다. 지상 식구들이여, 용기를 갖고 우리 모두 노력하십시다.』「아멘.」(박수)

*지금부터 세상은 지옥으로 떨어진다구요. 알겠어요? 반대로, 우리는 올라가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그리고…「아버지, 떡을 따로 하라고 그러셨다고 해서 떡이 있대요. (어머님)」떡 있어?「예.」떡 여기 싸 주라구. 갈 때 싸 줘요.「그리고 선물 이거 줄까요?」응, 선물하자. 그러면 갈 시간이 많이 걸리지?「두 시간 정도 됩니다.」두 시간이면 가야 되겠네. 여기서 떡을 했는데 떡 싸서 나눠 주고 그러라구. (외국 여성연합 지도자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심)「감사합니다.」(박수) (여성 지도자들이 연습한 ‘사랑해 당신을’ 노래) (이후 어머님 ‘에델바이스’, ‘엄마야 누나야’ 노래. 다 함께 ‘홀로 아리랑’ 노래하고 마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