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평화통일국 외에는 평화로 가는 길이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0권 PDF전문보기

천주평화통일국 외에는 평화로 가는 길이 없어

이번에 8대 도시를 중심삼고 선생님이 대회(천주평화통일국 한국대회)를 했어요. 그래서 천주평화통일국 외에는 평화로 가는 길이 없다 이거예요. 알싸, 모를싸?「알싸!」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3대 창조주의 권한의 자리에 돌입해야 돼요. 몇천년 이전으로 돌입한 것과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의 손자 손녀로 4대 증손자를 낼 수 있는 거기에서부터 천하의 새로운 가정 편성을 중심삼고 종족?민족?세계화시대로 넘어가 가지고 천주평화통일국이 생겨날 때가 왔다는 거예요. 핍박이 없어요.

한국의 지금까지 8대 정권이 문 총재를 쫓아내기 위해서 별의별 반대를 했지만, 이제는 별의별 말을 하더라도 반대하는 녀석이 한 마리도 없어요. 반대만 하면 세워 가지고 들이 까 버리려고 해요. ‘너, 문 총재를 알아? 이 자식아! 얼마나 연구했어?’ 하는 거예요. 내가 대한민국 대통령을 다 알아요. 빤하게 다 알고 있어요. 세 마디도 묻기 전에 답변도 못 해서 부끄러워 앉게 돼 있어요. 그런 배포를 가지고 휩쓸어 버리는 거예요.

그래서 예수님도 내가 장가보냈다고 할 때 얼마나 기독교가 놀랐겠어요? 기독교뿐만 아니라 불교의 석가모니도 내 손아귀에서 장가보냈고, 공자도 보냈고, 마호메트도 보냈고, 기독교에서 유명한 어거스틴도 보냈고, 사도 바울도 장가보내 줬어요. 열두 제자도 이제 근본적으로 해방을 해줘야 된다구요. 그거 맞는 말이에요, 안 맞는 말이에요?「맞습니다.」(박수) 이 미친 것들! 그게 무슨 맞는 말이야?

그것을 누가 믿어요? 믿는 것은 이것들밖에 없어요. 이거 사람들이에요, 귀신이에요?「사람입니다.」사람보다 낫고 귀신보다 낫다 이거예요. 귀신도 몰랐어요. 사도 바울이든 예수든 다 하나님이 진짜 내 아버지요, 피살이 엮어진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인 걸 몰랐어요. 하나님이 내 아버지라구요.

아버지라는 것은 숙명적이에요. 아버지를 돈 주고 바꿀 수 있어요? 바꿔 치울 수 있어요? 형제를 바꿔 치울 수 있어요? 부부를 바꿔 치울 수 있어요? 이 쌍 서양 간나 자식들! 첫사랑이 귀한 거예요. 하늘땅을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거예요. 결혼은 세계 남성 여성의 대표자가 하는 거예요. 하나님을 증인으로 세우고 주인을 시켜 가지고, 모든 억천만세의 성인 열조들을 증인으로 세워 가지고 틀림없이 천도에 맞는 부부가 되겠다고 서약하는 것이 부부라구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