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은 두 사람이 하나되어 사는 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천일국은 두 사람이 하나되어 사는 나라

천일국이 뭐냐? 두 사람이 하나되어 사는 나라입니다. 세계도 그렇잖아요? 만물도 수놈 암놈의 둘이에요, 둘! 수놈 암놈, 주체 대상의 쌍쌍으로 되어 있어요. *칸셉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지요?「예.」플러스와 마이너스의 칸셉, 주체와 대상이 플러스와 마이너스입니다. 모든 피조만물이 플러스와 마이너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영원한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데 인간은 뭐예요? 프리 섹스가 뭐예요? 그런 것들은 가을에 떨어져서 강물에 흘러가는 낙엽과 같은 것들입니다. 언제 그 낙엽들이 정착할 수 있어요? 영원히 불가능합니다. 그렇게 정착하지 못하는 대왕이 사탄입니다. 그러한 사탄세계가 지옥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게 공식이에요.

그래서 여러분이 세계를 사랑해야 돼요. 개인주의가 뭐예요? 미국 기독교 가운데 하나님도 잃어버리고, 세계도 잃어버리고, 미국 나라도 잃어버리고, 미국 사회도 잃어버리고, 가정에 들어가서 할아버지도 잃어버리고, 어머니 아버지도 잃어버리고, 자기 부처, 아들딸을 잃어버렸어요. 다 부정해 버려요.

*개인주의가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다는 뜻입니다. 거기에는 개인 완성이나 가정 완성 같은 것이 있을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을 다 잃어버렸어요. 프라이버시가 뭐예요? 그게 하나님의 칸셉을 중심삼은 거예요? 노! 그것은 그들 자신을 중심삼은 것입니다. 그런 곳에 하나님은 임재할 수 없습니다. 그거 전부 다 이론적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똑바로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내 몸의 집, 하나님이 들어올 수 있는 집이에요. 남자 완전한 플러스와 여자 완전한 마이너스 둘이 사는 거기에 하나님이 들어와서 살아요. 그런 부모가 아들딸을 낳아 가지고 그 큰 플러스에 아들딸이 하나되어야 돼요. 3대가 하나되어야만 가정이 되는 거예요.

여기에서 할아버지 하나를 빼내도 이것이 깨지고, 할머니 하나 빼도 깨지고, 어머니 하나 빼도 깨지고, 자기 빼내도, 아들딸 빼내도 깨지고, 다 깨지게 되어 있다구요. 지금 세계가 개인을 희생시켜 가지고 가정을 찾아야 되는데, 어떤 가정인지 모르고 있어요. 그것은 레버런 문한테 배워야 돼요.

거기에 자기의 의견이 없어요. 공식이에요. 나라도 의견이 없어요. 그것을 부정하게 되면 부정하는 것이 깨져 나가는 거예요. 살더라도 할아버지가 사는 그것을 중심삼고 할아버지를 모시고 살아야 되고, 일족은 촌장이면 촌장을 중심삼고 살아야 되고, 나라면 나라를 중심삼고 살아야지, 자기 멋대로 살 수 없어요. 그래 가지고 센터로부터 전체가 회의해서 ‘나눠 주자!’ 이래서 나눠 주면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