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의 여러분이 안 하면 다 빼앗겨 버린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지상의 여러분이 안 하면 다 빼앗겨 버린다

원래 오늘은 생스기빙 데이(Thanksgiving Day; 추수감사절)이기 때문에 노래하고 다 그래야 될 것인데, 그것 다 그만두고, 예수님의 제자, 열두 제자까지 영계에서 어떻게 되었다는 것을 전부 다 얘기해 주라구요. 여러분이 올 때 전부 다 이어폰을 가지고 왔어요? 자, 그것 읽어 주라구요. 영계가 어떻게 돼 있는가를 알아야 돼요.

이제부터 여러분에게 ‘어디 나라 사람이냐?’ 하고 물어 볼 때는 ‘천일국 사람이다.’ 해야 돼요. 천일국이 뭐냐? *절대 통일된 한 나라의 칸셉이 천일국의 칸셉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건 누구나 다 필요한 거예요. 영계의 사람이나 지상의 사람이나 앞으로의 미래 사람이나 다 원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그것을 안 해놓고 가면 큰일나요. 다시 지상에 올 필요 없어요.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예수님을 비롯한 4대 성인, 이름 있는 사람들을 전부 다 축복해 주고 그런 거예요. 그거 믿어요, 알아요?「압니다.」(웃으심)

*알았으면, 실천해야 돼요. 그게 여러분의 책임이에요. 이즈 이트 트루? (Is it true ; 그거 사실입니까)?「트루!」(*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트루 할 때는 힘이 나오지만, 노 할 때는 우우우…! 벌써 알아요. 트루 할 때는 세상이 뭐라 해도 격파하고 갈 수 있는 힘이 생기지만, 노 할 때는 우우우 하는 거라구요.

그것 좀 읽어 줘요.「예수님의 제자 열두 사람부터 할까요?」열두 사람부터 해요. 그 다음에는 장로교니 침례교니…. 그 꼭대기 사람들을 전부 다 영계에 모아 가지고 ‘땅에서 혁명을 해라, 이놈의 자식들아!’ 하는 거예요. 이제 120명을 보내게 된다면, 세 사람씩 사위기대가 오게 된다면 종단장들을 자지 못하게 해 가지고 통일교회에 가라고 들이 때려 몬다구요.

4대 성인에게 영계에서 교육받아 가지고 120명 이상이 증거해서, 땅 위에 자기가 속한 모든 불교라든가 유교라든가 그런 종교의 종단장들을 연결시켜 가지고 통일교회에 갈 수 있게끔 교화운동이 벌어진다구요. 여러분이 못 하면 다 빼앗겨 버려요. 우물우물하다가는 다 빼앗겨 버려요. 그 사람들은 얼마나 열심이에요? 두고 보라구요. 그거 읽어 주라구.「예.」언제나 세 사람 이상 모이면 준비하라고 하지 않았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