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고 나서 자유 생활을 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고 나서 자유 생활을 할 수 있어

여러분도 그래요. 여러분이 중간에 가서 ‘내 마음대로 하겠습니다.’ 그러면 아버지하고 갈라져요. 이번에 제주도에 가서 문 씨・한 씨 연합회의(문 씨・한 씨 종친연합 지도자 초청만찬)를 했어요. 하나되어 있다구요. 갈라져 가지고 자기들 마음대로 하던 것이 하나될 수 있어요? 그렇게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김 씨면 김 씨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나라를 찾으려고 하는데, 어디 갈라져 가지고 나라를 찾아요? 누가 따라가요? 그걸 알아야 돼요.

이것이 개인에서부터 가정으로, 가정을 중심삼고 종족으로, 민족?국가?세계로 가야 돼요. 나라를 찾아 가지고 돌아와서 자유예요. 자기 마음대로 어디 가서 살게 안 되어 있다구요. 나라를 못 찾았어요. 여러분도 종친연합으로 나라를 못 찾았다구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꿍꿍 뭉쳐 가지고 나라를 찾고 나서야 세계로 나가는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여기 미국 놈들, 여러분도 그래요. 자기 마음대로 못 하게 되어 있어요. 본부가 있으면 군단이 있고, 군단이 있으면 사단이 있고, 사단이 있으면 연대가 있고, 연대에 대대, 중대, 소대가 있는데, 어디를 자기 마음대로 갈 수 있어요? 전쟁이 끝났을 때는 가지 않는다고 해도 가라고 헤쳐 놓아요.

그래서 초종교?초국가?왕고로 하나되어야 돼요. 하나되면 헤쳐지는 거예요. 세계가 하나되어 가지고 그 다음에 헤어져도 괜찮아요. 그래서 이번에…. 카드 가져왔어?「아직 안 가져왔습니다. (김효율)」그런 것을 가지고 다녀야지.「완성이 안 됐습니다. 신청서는 있습니다.」신청서가 아니야. 카드!「완전히 안 되어서 안 주었습니다.」따라다니면 그런 것을 준비해야 할 것 아니야?「황 협회장님은 아버님의 최종 결재가 안 났다고 했습니다.」완성할 때까지, 될 때까지 여기서 보고해야 될 것 아니야?

이제 입적 카드를 만들어야 돼요. 그린 카드(green card) 모양으로 말이에요. 두 나라가 생겨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