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뒤집어 박아야지, 오리겐이고 무엇이고. 혁명이에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다 뒤집어 박아야지, 오리겐이고 무엇이고. 혁명이에요.

『……문선명 선생님, 재림주님, 참부모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부탁이 있습니다. 이곳에 있는 생명들에게도 어떤 방법으로라도 주님을 맞이할 수 있는 혜택을 주소서. 특별한 혜택을 주소서. 정말 황송하오나 정말 뜨거운 마음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맨노 스몬스』

나중에 후손들이 받들 수 있는 심적 태도가 문제예요. 여러분이 빨리 빨리 지상에서 나라 찾기 운동을 해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영계에 가 있는 모든 사람들이 모르고 지상 사람들한테, 통일교회 교인들을 믿고 자기들의 사정을 발표해 가지고 자기와 관계된 후손들과 관계된 교단, 관계된 나라에 통고해 달라는 통고예요, 이게.

저 사람이 증언하는 게 뭐예요? 자기가 지상과의 관계를 맺는 데 절대 필요요건이기 때문에 자기 일족을 중심삼고 나라와 세계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그런 때가 왔기 때문에 이제 여러분도 마찬가지라구요. 가정적 메시아, 종족적 메시아를 중심삼고 국가적 메시아, 세계적 메시아권을 찾아가야 되기 때문에, 자기 형제로부터 교화운동, 부모, 친척, 7대까지 쭉 올라가는 거예요.

여기 미국, 딴 나라에 와서 이런 놀음을 하는 것이 자기 책임이 아니라구요. 할 수 없이 책임이 있기 때문에 세계 문제를 한꺼번에 연관관계를 맺으러 와서 그렇지요. 양창식도 그래. 사돈의 팔촌이라도 동원해 가지고 한국에도 연결시키고, 여기 와서 자기가 없게 되면 한국에 가게 되면 대신 일할 수 있는 세 사람 이상 파송시켜서 협조시킬 수 있는 인연을 맺게끔 사위기대 편성을 해 나가야 된다고 생각한다구. 알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