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의 가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의 가치

축복가정이 뭐라구요? 인류를 다 따 버리고 하나님, 완성한 아담, 완성한 해와가 결혼한 데 있어서 셋째 번에 태어난 아기로부터…. 알겠어요? 가정으로는 하나님 가정, 아담 해와의 가정, 아담 해와의 아들 가정 여기서부터 퍼져 나가는 거예요. 3대권을 이어받은 거예요. 엄청난 가치입니다. 영계에 가 있는 이 모든 세계 사람 누구도 바꿀 수 없는 자리예요. 예수님도 거기에 목을 매 놓고 이렇기 때문에 축복해 줬다구요, 통일시키기 위해서.

여기 벨베디아에 예수님의 신부가 있는데 찾아가는 녀석들이 없잖아요? 앞으로 모셔야 돼요. 모시나 안 모시나 두고 보라구요. 교파들 싸움하기 바빠 가지고 도둑질해 먹고 자기 배를 위해 살고 있는 사람들은 다 문제가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오늘 중요한 것은 몇 대?「3대!」3대권! 참부모는 틀림없이 내 아버지 어머니예요. 알겠어요?「예.」사탄세계의 어머니 아버지가 3대로부터 잃어버렸던 것을 본연의 기준에서 수천만년 수고한 하나님의 슬픔의 역사를 거쳐와 가지고 비로소 참부모 중심삼고, 3대권 중심삼고, 여기에 세계적인 만국이 연결돼 있으니, 수많은 나라가 새로이 편성되는 거예요. 황족도 될 것이고 종살이하는 녀석도 돼요. 제멋대로 살던 녀석들은 제멋대로 산 데 따라서 계열이 달라질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축복 가치를 알고, 사탄을 지배해야 되고, 부모님 앞에 효도하고, 그 다음에는 충신?성인?성자의 도리를 다해야 되는 거예요. 그래야만 로열 패밀리가 돼요. 천상세계도 로열 패밀리가 있고 천상세계의 법이 있고, 지상세계에도 로열 패밀리가 있고 그 법이 있어요. 이 법을 통과할 수 있는 자격자가 되어야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의 로열 패밀리가 되어서 하나님의 직접 관리체제, 참부모의 직접 관리체제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아무나, 생각 가지고 안 돼요. 법이 나온다구요, 법이. 알겠나?「예.」알겠나, 모르겠나?「알겠습니다.」

그런 법이 나올 때가 됐으니 이제 선생님은 미국이 필요 없어요. 다 가르쳐 줬어요. 내가 여기에 30년 동안 있었는데 저 아프리카 같은 나라는 한 달도 못 가 있었어요. 40일씩은 가 있어야 될 것 아니에요, 40일? 안 그래요?

3대권, 해봐요.「3대권!」천일국! 두 사람이에요, 이 두 사람. 부부도 두 사람, 부모가 되었으면 아버지 어머니, 형상 성상 합한 종적인 두 사람, 부부 좌우도 마음 몸 하나된 사위기대를 중심삼고 두 사람이에요. 그래, 형제도 마음 몸이 하나되어야 돼요.

이것이 완전히 하나님을 중심삼고 열두 조각을 어디 갖다 붙여도 전부 딱 들어맞아요. 할아버지한테 환영받고 할머니한테 환영받고, 자기의 어머니 아버지, 손자까지 4대를 중심삼고 모든 전부가 하나될 수 있는, 서로가 보다 위할 수 있게끔 높여 줘야만 구형이 생겨나요. 전부 자기를 중심삼고 뽑아내면 홀쭉해진다구요. 위하는 데서부터 그런 가정이 이루어집니다. 양창식, 알겠어?「예.」

나라는 무슨 나라? 내 나라, 그 다음엔 누구 나라? 가정의 나라, 그 다음엔 뭐라구요? 나라의 나라예요, 나라의 나라.

자, 오늘은 그만하고…. 이거 설명할 줄 알지?「예.」세밀히 해야 돼요. 그래서 지금 뭐냐 하면 가정당이 나왔어요. 야당 여당, 공화당 민주당이 싸우면 망해요. 형제예요. 교육받으라는 거예요. 문 총재한테 교육받으면 형제가 틀림없이 돼요.

미국 기독교가 선생님에게 교육받으면 모슬렘하고 결혼해요. 2세들은 원수끼리 결혼시켜야만 평화의 세계가 옵니다. 미국 사람은 소련 사람하고 해야 되고, 일본 사람하고 해야 되고 다 그래야 돼요. 독일 사람하고도 해야 되고 말이에요. 자기들끼리 못 해요. 그렇지 않으면 평화의 세계가 안 와요. 원수는 개인이 아니에요. 하나님의 원수가 사탄 아니에요? 사탄을 지옥 보내면 안 된다구요. 창조이상이 성립이 안 돼요.

그래, 지옥까지 해방시켜 가지고 사탄까지도 천국에 데리고 들어가려니까 불가피적 결론이에요. 교차결혼하지 않고는 천국 못 갑니다. 그것을 국가적으로 행하면 그 국가가 중심 국가가 되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스.」알겠어요?「예스, 파더!」알겠다는 사람은 손 들어 보라구요. 손 들고 박수해 봐요. (박수)「참부모님,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경배)

언제나 경배할 때는 선생님에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하늘나라, 모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를 대표해 가지고 선생님도 여러분 앞에 경배도 받고 경배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같이 하는 것이지 혼자가 아니에요. 두 세계, 두 사람이에요.「예.」

쌍쌍(雙雙)이라는 것이 말이에요, 쌍(雙)의 이건 ‘새 추(?)’예요. 새 두 마리에 이것(又)이 제단인데, 이게 쌍이다 이거예요. 제단 위에 새 두 마리 놓은 것이 아담 해와 완성이에요. 날아다니는 거예요. 새는 기어다니고 날아다니고 다 하지요? 새는 고기도 잡아먹고, 다 잡아먹어요. 그렇지요? 쌍쌍이 이거 아니에요?

문(文) 자도 이것이 제단이에요. 남자 플러스 여자 마이너스…. 문 자가 그렇잖아요? 제단 아니에요? 하나님 중심삼고 플러스 마이너스가 되어 가지고.….「아버지, 인사 받으셔야지요. (어머님)」응?「인사 받으세요.」인사 받았다구.「그럼 내려오세요.」(만세삼창)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