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체에서 내적 외적으로 정비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급선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1권 PDF전문보기

자기 자체에서 내적 외적으로 정비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급선무

『……그리고 윌리엄스가 침례자들 모두를 불러 통일원리를 청강케 하고, 통일원리를 중심한 세미나도 개최하고, 통일원리 연구단체도 조직할 것입니다. 이곳 통일원리 강사들이 우리들을 도와줄지 모르지만 어떠한 길이든지 찾을 것이오니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그리고 축복받을 준비를 한 후 함께 모여 그 날을 기다릴 것입니다.』

어저께 선생님이 강조한 게 뭐라구요? 3대예요. 전부 부정해야 돼요. 하나님, 아담 해와, 3대, 다 부정해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세상만사! 알겠어요?「예.」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3대를 왜 강조하느냐? 세상 모든 것을 재창조해야 돼요. 그 안에 무엇을 갖다 끼우지 말라는 거예요. 무슨 역사, 자기 무엇, 뭐 뭐 뭐 너저분한 것 다. 완전히 부정하기 위한 그 자리를 나왔어요. 사탄까지도 전부 다…. 사탄을 제거하지 않으면 영원히 못 가는 거예요.

참부모가 누구라구요?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 하나님이 1대, 참부모는 2대, 축복가정들은 3대권 내에 접붙여 준 거라구요. 돌감람나무에 참감람나무를 접붙였기 때문에 참감람나무가 되기 위해서는 자기가 많이 노력해야 된다는 거예요.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핏줄의 순결성을 자기 자체에서 내적 외적으로 정비해야 할 책임이 무엇보다도 급선무라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어저께 그걸 다 알았나?「예.」이제 그걸 강조해야 돼요. 그 가외가 있을 수 없다는 거예요. 나라건 무엇이건 자기 자체를 중심삼고 생각하는 자체가 얼마나 불손하고 불경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그런 자리에 서지 못하면 타락한 환경 여건에 포위되어 있다는 사실을 부정할 도리가 없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참부모예요. 참부모를 자기의 혈통적인 직계 부모로 느껴야 된다는 거예요. 그러니까 참부모 앞에 효도하고, 나라를 모시고, 하늘땅을 모시는 효자?충신?성인?성자의 도리를 다할 수 있는 그러한 기준에서 완전히 하나되어 있어야 된다구요. 이걸 똑똑히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 이제는 깨끗이 다 가르쳐 줬어요.

이런 것을 생각할 때, 총생축헌납을 못 하겠다는 이 도둑놈의 새끼들!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나라가 없어서 그걸 못 했어요. 이제는 천일국을 선포했기 때문에 미국이든 무엇이든, 하늘땅의 지옥이든 전부 다 부정해 버려요. 그것은 다 있어서는 안 될 것이라구요. 알겠어요, 미국의 책임자들!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