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역사 속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인류는 망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의 역사 속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인류는 망해

하나님과 사탄의 입장은 완전히 180도 달라요. 사탄세계에서는 자기 자신과 가정, 그리고 국가밖에 몰라요. 세계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피해를 입게 되면 혼신의 힘을 다해서 싸워 가지고 지키려고 합니다. 그래서 전쟁이 끊임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어떻게 평화를 이룰 거예요? 하나님의 역사 속으로 들어오지 않으면 인류는 망합니다. 전부 다 흩어진다구요.

일본도 그렇지요? 일본의 전통적인 정신을 가지고 하나될 수 있는 길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일본의 국가적인 기준을 능가하는 사상이나 종교가 필요합니다. 종교는 기독교, 유교, 불교, 회교 등 4대 종교가 남아 있다구요. 그것을 어떻게 하나로 만들 것이냐? 종교들끼리 싸워 가지고는 불가능합니다. 영계에 가더라도 그들끼리 모여서 별개의 세계를 만듭니다. 기독교인들은 기독교를 중심삼고 모두 다 모여 있고 말이에요, 불교와 유교, 회교도 마찬가지입니다.

회교와 기독교는 역사적인 원수입니다. 영계에 가서도 화해하지 않고 있다구요. 서로가 원수처럼 노려보면서 경계선을 사이에 두고 있습니다. 거기에는 수많은 경계선들이 있고, 조그만 나라들은 큰 나라의 국경권 내에 들어가 있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하나로 만들 거예요? 하나님이 없으면 하나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계시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러한 길을 찾을 수 있는 희망이 있습니다. 그 창조주가 주인이에요. 하나님이 창조한 세계에는 전쟁이라고 하는 관념이 없었습니다. 싸운다는 관념도 없었습니다. 그것은 타락한 결과로 생긴 것입니다. 지금 그렇지요? 지금 일본의 가정을 보면 전부 다 그렇지요? 부부끼리 원수입니다. 형제끼리도 원수라구요. 부부끼리도 모두 다 갈라져서 개인주의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이상권에는 말이에요, 개인주의라고 하는 것이 없습니다. 전체주의, 전체가 하나되는 주의밖에 없다구요.

세상에는 지식이라든가, 돈이라든가, 권력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 강한 자가 되어서 약한 자들을 수습합니다. 결국에는 그렇게 되면 6대주가 전부 다 원수가 됩니다. 그 6대주를 넘어가면 동서(東西)가 원수권을 이루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