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를 갖지 못한 것이 하나님의 한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3대를 갖지 못한 것이 하나님의 한

하나님의 한이 무엇이냐? 하나님은 1대, 아담과 해와는 2대, 그리고 아담과 해와의 아들딸이 3대입니다. 그 3대의 축복이 이루어지지 못한 것이 타락이에요. 2대도 그렇지요? 2대가 축복을 받아서 아들딸을 낳으면 3대는 자동적으로 그렇게 됩니다.

그런데 사탄이 하나님의 1대의 입장을 대신하고, 아담과 해와가 2대가 되고, 그 아들딸이 3대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반대쪽으로 전부 다 넘어가 버린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어떻겠어요? 사랑의 원수라구요. 혈통이 달라요, 혈통. 알겠어요? 무엇이 다르다구요?「겟토(血統; 혈통)가 다릅니다.」그렇다고 삼각관계로 두 사람이 싸워서 죽이는 겟토(決鬪; 결투)가 아니라구요.

하나님의 피가 아담과 해와한테 연결되어서 그 아들딸한테도 연결될 수 있었더라면, 지금의 인류가 어떻게 되어 있겠어요? 일본 사람들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일본은 그렇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이 그것은 뭐 생각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왕권을 정착시킬 수 있는 결혼식을 내일 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오늘밤에 전부 다 빼앗겨 버린 것과 같습니다. 악마한테 해와가 끌려가서 아들딸을 낳은 세계는 사탄의 지옥세계라고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하나님이 간섭할 수 있어요? �, 침을 뱉어 버리는 거라구요. 원수, 사랑의 원수입니다.

그러니까 참사랑?참생명?참혈통을 지금까지 사탄세계에서는 아무도 몰랐습니다. 사탄세계에 그런 것을 가르쳐 주고 싶지 않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그렇겠지요? 참아들딸한테 상속해 주어야 할 내용을 거짓 후손들에게 가르쳐 주고 싶겠어요? 그 모습조차도 보기 싫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라는 것을 아무도 안 사람이 없었습니다. 알겠어요?

그것은 그렇게 되어야 돼요. 하나님을 부모로 모실 수 있는 생각이 사탄세계에는 조금도 없습니다. 그래서 영계에 있는 기독교의 중심 멤버들이 선생님한테 보고하는 것을 들어 보면, ‘하나님이 참부모라는 사실을 문 선생이 가르쳐 주면 저런 세계가 안 되어야 될 것이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신성한 하나님이 타락한 인간과는 아무런 관계도 없다는 것을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