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상대가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는 상대가 있어야

그러면 하나님이 절대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은 무엇이냐? 그것은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무엇을 중심삼고 출발해야 되느냐? 참아들딸로부터예요, 참아들딸! 그러면 아담과 해와가 하나님이 창조하신 참아들딸이었느냐? 중요한 문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무엇 때문에 사랑을 필요로 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그 사랑은 어떻게 찾을 수 있느냐? 아무리 하나님이라고 하더라도 사랑은 혼자서 할 수 없습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절대로 혼자서는 사랑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여러분이 일본 제일의 미인이라고 자랑하더라도 남자가 없으면 어떻게 할 거예요? 아무런 쓸모가 없다는 것입니다. 쓰레기도 안 돼요, 쓰레기도. 남자가 없으면 어떻게 해요? 오도쓰(凹凸; 요철)의 문제지요? 오목한 그것으로 뭘 해요? 아무리 사랑을 구하더라도 혼자서는 사랑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이 부모의 사랑을 가진 주인이 되는 데 있어서 말이에요, 아들딸이 없으면 주인이 안 됩니다. 그러면 사랑의 부모가 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그렇다구요. 아무리 부모의 사랑을 체휼하고 싶다고 생각하더라도 말이에요, 아들딸을 낳지 않으면 1대로 끝이라구요. 뿌리도 없고, 줄기도 없고, 가지도 없고, 잎도 없고, 꽃도 피울 수 없어서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것입니다.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사랑의 상대가 없으면 수수작용, 운동이 계속되지 않습니다. 그 운동이 영원히 계속되려면 자기가 끌어당기려고 하면 안 됩니다. 서로가 밀어 주려고 해야 됩니다. 그렇게 서로가 위해 주면 점점점 커집니다. 알겠어요?

훌륭한 오쿠상(奧さん; 남의 아내에 대한 높임말)이나 남편은 생명을 초월해서 참사랑을 중심삼고 남편을 위하고 아내를 위하는 것입니다. 그럴 때 오쿠상은 남편을 사랑하는 주인이 되고, 남편은 오쿠상을 사랑하는 주인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상대가 없으면 사랑하는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은 영원히 없습니다. 그래서 사랑을 체휼하기 위해서는 결혼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정말로 그래요? 정말이에요?「하이.」

세상 가운데 제일 귀한 것이 무엇이냐 하면, 남자에게는 여자, 여자에게는 남자인데, 그 일신에 있어서 제일 귀한 것은 무엇이냐? 사랑과 생명이 있더라도 그것은 1대로 끝납니다. 혼자면 1대로 끝나는 것입니다. 여자는 남자를 맞이하고 남자는 여자를 맞이해서 아들딸을 낳음으로써 절대적인 세계로 연결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그렇게 연결시키는 기관은 도대체 무엇이냐? 그것이 생식기예요, 생식기. 하나님의 사랑을 연결시키는 기관이라는 것은 남자와 여자에게 있어서 오도쓰의 생식기 이외에는 없는 것입니다. 그만큼 귀한 거예요. 그것이 없으면 아들딸도 가질 수 없고, 그것이 없으면 부부관계도 가질 수 없고, 그것이 없으면 혈통을 중심삼은 하나님의 이상세계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절대적인 권한을 가지고 하나님한테 연결시키는 것이 순결한 생식기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