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중심삼고만이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을 중심삼고만이 세계를 하나 만들 수 있어

그렇게 생각해 볼 때, 지금 일본은 어때요? 잡다한 혈통이 혼혈된 메차쿠차(めちゃくちゃ; 엉망진창)입니다. 일본을 보면 그렇지요? 섬나라의 여자는 정조관념이 그렇게 강하지 않습니다. 뱃사람인 남편이 바다에 나가면 만선으로 돌아올 줄 알았는데, 생각지도 않았던 엄청난 사건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를 대비해서 친구들끼리 약속하는 거예요. ‘만약에 내가 어떻게 되면 처자식들을 네가 책임져라!’ 하면서 말이에요. 그러니까 섬나라의 여자들한테는 정조관념이 없지요?

일본도 그렇겠지요? 사촌들끼리 결혼도 하지요? 한국에는 그런 것이 없어요. 문 씨면 문 씨끼리 결혼할 수 없습니다. 수천년이 가더라도 말이에요.

역사를 통해서 일본 민족과 한국 민족은 원수입니다. 한국의 부산에서 보면 대마도가 보이고 말이에요, 대마도에서 보면 가을에 돗토리 현의 산이 보이는 것입니다. 그렇게 연결될 수 있도록 되어 있지만 말이에요, 모두 다 육지에서 죄를 짓고 도망가서 언제 붙잡히게 될지 모르기 때문에 칼을 가지고 자기 일신을 지키려는 그러한 전통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것이 일본의 무사도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무사도의 정신으로 침략을 많이 했습니다. 한국이 932번 침략을 받았지만 90퍼센트 이상을 일본이 침략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대륙을 침범해서 온갖 못된 짓을 저질렀습니다. 그러한 역사를 일본 사람들은 모른다고 하면서 인정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그렇게 바보 같은 짓은 없는 것입니다. 역사가 그렇게 되어 있는데, 영계에까지 가서 부정할 거예요? 그렇게 못 하는 거라구요.

이렇게 볼 때, 무엇을 가지고 세계가 하나될 수 있느냐? 그것은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능합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을 모르면 안 돼요. 하나님은 누구냐? 지금까지 종교권에서는 창조주인 하나님이기 때문에 인간과 관계를 맺을 수 없다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절대적으로 성스러운 존재이고 인간은 절대적으로 악한 존재이기 때문에 그러한 두 존재가 관계를 맺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주장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금까지 종교권에서는 절대적으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신앙생활을 해 나왔지만, 그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라는 사실은 몰랐습니다. 절대적인 하나님과 유한한 존재인 인간은 비교가 될 수 없지요? 그 두 존재를 연결시킬 수 있는 길은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교회의 문 선생에 의해서 뒤집어지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하나님이 위대한 존재라고 하더라도 아들딸이 없으면 부모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만약에 하나님이 이성성상의 중화적인 존재로서 격으로서는 남성의 격을 가지고 있다고 할 때, 여성을 만나 보지 않으면 이상적인 사랑을 체휼할 수 있는 길이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여러분도 그렇다구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의 골자체(骨子體)가 되었다면 우주의 모든 것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자석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