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아 하나님께 바쳐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아 하나님께 바쳐야

통일원리는 틀림이 없습니다. 원인과 결과의 방향이 하나입니다. 그렇지요? 사랑에 의해서 태어났으면 사랑의 결과적인 세계로 가는 것입니다. 사랑의 결과적인 세계는 하나님이 계시는 세계라구요. 하나님과 인간은 참부모와 아들딸의 숙명적인 관계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인간을 포기할 수 없는 거예요. 영계에서 ‘이와 같은 입장에 서야 될 인류의 후손들인데….’ 하면서 걱정이 대단하다구요. 그것을 모르니까 조상들이 잘못한 것을 가르쳐 줄 수도 없는 하나님의 안타까움이 어떻겠어요? 그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거라구요.

인간들이 아들딸의 입장에서 ‘하나님, 하나님과 인간은 어떤 관계입니까?’ 하고 물어 보더라도 가르쳐 줄 수 없는 거라구요. 그것을 가르쳐 주려면 타락하지 않은 아담과 해와한테 가르쳐 주어야 했는데, 타락해서 지옥으로 떨어져 있는 인간들한테는 가르쳐 줄 수 없는 것입니다. 완성된 아담의 입장에 서야 될 그 아담한테도 ‘참부모는 나다.’ 하고 가르쳐 주지 않았어요. 중간에서 결실도 못 맺고 썩어서 떨어져 버린 그러한 사람한테는 가르쳐 줄 수 없었던 거예요. 그거 이론적이라구요.

여러분이 하나님은 어떤 분이고, 사탄세계는 어떻고, 역사는 어떻게 되어 있다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역사의 전후관계가 이렇게 되어야 하는데, 중간노정은 이렇게 되어야 하는데 왜 이렇게 잘못되었습니까?’ 하고 물어 볼 때, 하나님은 ‘네가 말하는 그대로다. 그것을 바로잡아야 된다.’ 하시는 것입니다. 그 방향이라고 하는 것은 360방향이 아니라 한 방향입니다. 원인과 결과로 가는 길은 하나의 길밖에 없는 거라구요. 개인 완성의 법도 하나밖에 없는 것입니다. 가정 완성의 법도 하나입니다. 공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의 소유권 결정을 성사시켜야 됩니다. 여러분의 소유물을 가지고 있지요? 자기의 소유물, 아들딸, 가정이 있을 것인데, 그 소유물은 구약시대, 아들딸은 신약시대, 부부는 성약시대를 대표합니다. 그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전체를 하나님의 것으로 주관할 수 있는 방침을 결정하는 것은 하나님이 아니라구요. 아담이 실패해서 전부 다 뒤집어 박아 버렸기 때문에 말이에요, 지상에서 복귀 완성된 아담가정 이상의 기준을 세워서 바로잡아 놓지 않으면 본연의 세계로 돌아갈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나라를 찾아서 바쳐야 됩니다. 가족이 아니라구요. 사탄이 나라를 중심삼고 섭리노정을 가로막았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렇지요? 국가의 권한을 가지고 핍박했습니다. 그러니까 일본이면 천황을 중심삼고 수상과 대신들, 그리고 국회의원들을 묶어서 하나님한테 바쳐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안 되어 있지요?

일본의 궁전은 하나님의 궁전이 아니라구요. 먼저 하나님의 궁전으로 세워진 다음에 일본의 궁전으로 세워졌다면, 하나님의 명령으로 그것이 하나의 나라가 아니라 현(縣)과 같은 차원의 궁전으로서 인정해 줄 것이었는데, 한 나라를 대표하고 천하를 대표하는 무엇이라고 할 수 있는 그러한 궁전 같은 것은 있을 수 없어요. 하나님의 궁전 이외에는 필요 없습니다. 알겠어요?「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