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도 일방통행으로 축복해 주고 지상을 재림협조하게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영계도 일방통행으로 축복해 주고 지상을 재림협조하게 해야

중세의 기독교를 위해서 공헌한 유명한 사람들이 말이에요, 선생님한테 부탁하는 거예요. 그것을 모두 다 알고 있는 거라구요. 예수님과 공자도 축복을 받았다는 것을 알아요. 소크라테스도 축복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선생님한테 부탁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영계에서 메시지를 보내 오는데, 그것은 선생님에 대한 영인들의 증거예요.

누구든지 장황하게 자기의 생각을 말하는 것보다 영인들의 증거를 통해서 ‘선생님, 나도 알고 있습니다.’ 하게 되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모두 다 원하는 대로 선생님이 해주지 않습니다. 영계에 간 사람들이 여러분을 구원한 다음에 도와주게 되어 있지, 먼저 그렇게 할 수 없는 거라구요. 그러나 이번에 원리 세미나에 참석해서 감동을 받고 지상의 참부모를 통해서….

참부모는 초종교, 초국가, 초엔지오(NGO; 비정부기구)인 왕고(WANGO)의 최고 책임자가 되었기 때문에 말이에요, 그렇게 보고함으로 말미암아, 그 보고를 받고 그대로 이루려고 하면 모두 다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불교권, 유교권, 회회교권이 전부 다 그러한 공식노정을 통과하게 되면 단번에 축복해 줄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해방해 주면 전부 다 ‘지상강림이다!’ 하게 될 것입니다. 영계의 불교 신자들이면 불교 신자들을 모두 다 축복하게 되면 지상의 수십 배가 될 거라구요, 축복가정들이. 그러한 가운데서 말을 안 듣는 사람이 있으면 ‘하늘 법의 형법 몇 조에 따라서 처벌하라!’ 할 수 있다구요. 선생님이 그러한 기준을 중심삼고 영계에 명령하게 되면 영계는 일방통행으로 수습되어 버리게 될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의 타락세계는 일방통행이 아니었습니다. 사탄은 양방, 왕래통행이기 때문에 이렇게 가면 저쪽에서 이렇게 오게 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이번에는 일방통행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안 돼요. 선생님이 전권을 가지고 말이에요.

본래 선생님은 무서운 사람입니다. 한번 결정하면 인류의 3분의 2까지도 말이에요, 단번에 없애 버릴 수 있는 거라구요. 참부모로서 피를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쭉 연장하면서 참고 있지, 벌써부터 정리하는 방법은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