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도 참부모가 구해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도 참부모가 구해 드려야

축복이라고 하는 것은 돌감람나무를 참감람나무에 접붙이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리 돌감람나무의 가지가 꺾어지고 엉망진창 나무가 되어 있더라도 참감람나무에 접붙이게 되면 참감람나무가 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도, 사탄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결국에는 어떻게 되겠어요? 하나님도 물에 빠져 버려요. 하나님도 큰일이겠지요? 하나님도, 사탄도, 인류도 큰일나는 것입니다. 모두 다 물에 빠져 버리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도 문 선생이 구해 드려야 됩니다. 모두 다 물에 빠진 그러한 입장에 있어서 하나님을 구해 주면 어떻게 하겠어요? ‘하나님, 똑같이 물에 빠진 사탄은 죽여 버려야 되겠습니까?’ 하면, ‘아, 구해 줘라!’ 하신다구요. 그 사탄도 구해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아무리 사형수라도 말이에요, 사형을 집행하기 전에는 보통 사람처럼 취급해 주고 사형장에 세우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하나님한테 ‘사탄이니까 살인귀들과 함께 죽여 버려야 되겠습니까?’ 하고 물어 보면, ‘죽이는 것은 살려 준 다음에….’ 하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면서도 승패가 결정되지 않은 입장에 있어서 문 선생이 중간에 끼어 들어서 하나님을 구해 주고 ‘사탄은 그냥 그대로 죽도록 내버려둘까요, 구해 줄까요?’ 하고 물어 보면 ‘구해 줘라!’ 하신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은 사탄을 용서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사탄이 구해진 것처럼 종교인들과 사탄 같은 사람들도 구해 줍니까?’ 하면, ‘모두 다 구해 주면 좋겠다.’ 하실 것이기 때문에 선생님이 구해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어디로 갈 것이냐? 성인과 살인귀들도 참부모와 마찬가지로 가정으로 돌아가서 승리의 잔치를 벌이면서 만세를 하는 것입니다. 모두 다 ‘하나님의 나라 건설, 만세!’ 한다는 거라구요. 그러니까 지옥까지 해방하는 권한을 선생님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옥으로 들어간 사람들도 모두 다 불러내서 축복해 준 것입니다.

이미 영계에서는 수천억 쌍의 축복을 끝냈습니다. 지상에서 어렸을 때 죽어서 영계에 가면 거기서도 성장하게 되어 있지요? 어렸을 때 죽어 가지고 거기에 가서 16세 이상이 된 사람들을 모두 다 축복해 준 거예요. 그래서 3일행사까지 하도록 선생님이 명령했습니다. 그렇게 했기 때문에 지금 영계의 영인들이 그렇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