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리사적 대사건을 중심삼고 결정을 하는 시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섭리사적 대사건을 중심삼고 결정을 하는 시간

효율이, 김일성을 만나던 얘기를 조금 더 해보지, 젊은 놈들이 듣게. (1991년 방북에 대한 김효율 회장의 보고)

타일러 헨드릭스를 불러 가지고 대회 한 것을 좀 소개하라고 해. 21일, 22일, 23일 대회에 참석했을 것 아니야?

내가 3일에 떠나는 거야.「2일 저녁 비행기로 지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김효율)」왜 2일이야?「그래야 3일에 들어갑니다.」3일에 들어가야 되나? 그래도 괜찮아. 그러면 3일, 4일, 5일, 6일, 7일, 8일, 9일, 10일!「9일에 떠나시면 11일….」정월 초하루가 12일이거든. 12일부터 17일까지 며칠 되나? 18일까지도 아마 있을 거야.「17일간하고 6일간 해서 23일간입니다.」

섭리사로 보면 한국의 역사에 있어서 대전환기에 들어간다구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내가 거기에 대한 선포를 해야 돼요. 하나님 왕권 수립과 하나님의 조국정착과 천일국 선포를 해서 이 모든 전부의 안착 선언을 했는데, 영계와 육계가 그걸 협조해 가지고 어떠한 반대파니 반대하는 것도 방어할 수 있는 영계의 중심을 잡아 줘야 할 이런 시간이 돼 있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하나님 왕권 중심삼은 권위를 중심삼아 가지고 이제 영계와 육계에 직접 방향을 잡아 가지고 일방통행으로 밀고 나가야 할 때가 들어온다는 걸 알아야 된다구요. 중요한 시점이에요.

여기에서 내가 이북에 가기 전에 준비하던 거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또 그런 준비를 하는 거예요. 하나님의 섭리는 알파와 오메가로서, 국가적 대사건을 중심삼고 여기에서 준비했었는데, 이제는 섭리사적 대사건을 중심삼고 그와 같은 결정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사실이 놀라운 거예요. 여기에 참석한 것이 우연한 것이 아니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나?「예.」어머니 나오라고 해요.

자, 우리 기도 한 번 하자구요. 다 일어서라구요. 오늘이 26일이지?「예.」몇 시야?「여덟 시 5분입니다.」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 2002년 1월 26일 이 날은 영계에서 세우려 하는 뜻의 내용을 알고 있사오며, 뜻하신 대로 당신의 섭리가 승리의 일념을 갖추어 가지고 천상세계와 지상세계에 일체?일념?일심이 되시어서, 지상의 천일국 안착을 중심삼고 만세를 부를 수 있는 이 시대를 맞이했사옵니다. 하늘이 승리의 패권을 가지고 전체?전반?전권?능력의 역사로써 하늘을 움직이고 지상을 관리, 지도할 수 있는 대전환의 시간을 맞게 하였사오니, 아버지, 그 동안 수고하신 아버지 앞에 감사하오며, 섭리의 뜻을 책임지고 나온 지상에서 참부모의 이름을 가진 저희 부부가 천상부모를 모시는 데 있어서 보다 충효의 도리와 성인?성자의 도리를 갖추지 못한 것을 다시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섭리의 전환시기를 맞이하시어, 한국을 중심삼고 하나님 왕권 수립 완성과 더불어 하나님 조국정착과 더불어 천일국을 선포할 수 있는, 평화의 세계의 출발과 더불어, 평화의 세계를 치리할 수 있는 평화대사 설정과 더불어 만국이 방향성을 일치할 수 있는 목적을 향하여 전진할 수 있는 천일국을 이 땅 위에 선포하여, 이 땅의 모든 만민이 거기에 포괄되고 그 뜻을 따라서 지상?천상천국 건설을 위하여 하나님 뜻의 완전 해방을 선포할 수 있는 시대를 맞게 하여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더욱이 여기 태평양의 중심이 되는 하와이 섬에 있어서 환태평양시대를 선언하였고, 이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해양환원과 육지환원과 이상적 창조이상의 환원과 더불어 하늘나라의 전체 환원을 선포한 이 기반을 중심삼고 계획하는 모든 전부가 뜻의 하나의 전환세계와 새로운 기원을 마련한 이 자리를 맞이하여서, 오늘 26일을 맞는 이 시간에 있어서 하나님의 천일국 이상권을 향하여, 당신의 섭리 가운데서 온 지상 나라를 넘어서 하늘 전체가 합하여 가지고 가야 할 방향을 설정하는 데 일심일체가 되시어 하나의 주류의 방향에 온 주력을 하늘이 행사할 수 있는 시대를 가졌습니다.

그리하오니 지상은 여기에 따라서 개인으로부터 가정?종족?민족?국가, 또 인간을 중심삼은 피조세계, 상징적인 모든 세계까지도 영계의 대상권으로서 일체?일념?일심이 되시어서, 하늘을 시봉하는 효자의 도리와 충신의 도리와 성인?성자의 도리를 완성하시어서 지상?천상국가의 왕권을 수립할 수 있는 하나님의 기쁘심의 세계로 전환할 수 있는 한 전환의 때를 맞아 가지고, 이 날을 기하여 이것을 선포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신 은사를 감사하옵니다.

모든 만우주의 존재들은 지극히 작은 미물의 동물로부터 온 천상세계의 모든 당신이 지으신 피조물, 그 가운데 이 땅 위에 왔다 갔던 악한 선한 모든 조상들이 지옥과 낙원의 한계선에 머물던 것을 해방하시어서 천상에 직행할 수 있는 해방권을 갖추어 가지고, 지상의 여러 국가권의 모든 담들을 헐고 하늘이 일심?일체?일념으로써 치리할 수 있는 주권세계로 전진할 것을 원하는 입장에 있기 때문에, 만민을 대표한 참부모는 이것을 지지하며 영계의 모든 조상들까지 합하여서 지지할 것을 선언하오니, 당신의 경륜과 뜻하신 모든 목적을 향하여 전진하는 이 시대에 자유, 자활적인 입장에서 친히 지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한국에 있어서 하나님의 왕권 수립을 선포했고, 하나님의 조국정착을 선포했고, 거기에 천일국을 선포했습니다. 한국과 일본, 미국을 중심삼고 이 내용을 선포하여 가지고 전세계적으로 평화대사 설정과 더불어 천일국 이념을 개문하여 전진하는 이 와중에 새로이 오늘을 중심삼고 하늘땅이 합한 전권?전능의 대표적 주권을 중심삼은 왕의 왕 자리에서 만우주를 통치할 수 있는 부모님이 되기를 허락하여 주시옵고, 왕이 하나님이 되시어서 주도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온 만민과 만우주의 피조물은 합심일체가 되시어서 이 날과 더불어 하늘의 도리를 따라서, 충효의 도리와 충신의 도리와 성자의 도리를 완결하여 지상?천상천국 평화의 세계로 전진할 것을 새로이 결심하고 선포하는 시간이 된 것을 감사하옵니다.

기쁘심으로 이 날을 중심삼고 새로운 환태평양 시대로부터 육지와 온 천주와 연결할 수 있는 해방적 왕권 수립시대로 전진하기를, 참부모의 이름으로 온 피조물을 대표하고 천상?지상 통일된 중심에 있어서 하늘 왕권을 지지하는 모든 전부를 선언하오니, 아버지가 중심이 되시어서 기쁘신 창조이상 위에서 사랑의 주권을 가지고 치리하여 당신의 소원인 지상?천상 해방권을 갖추어 가지고 만민 앞에 당신의 주권을 중심삼은 왕 중의 왕이 되시어서, 만민의 부모가 되시어서 온 세계의 만 우주를 치리할 수 있는 부모의 자리에 영광스러운 가정적 대확대 지상?천상천국으로 전진할 것을 참부모의 이름으로 공히 봉헌 선포하오니 뜻대로 성사하시옵소서. 모든 것 감사드리며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

<말 씀> 이제 여러분이 하나님을 믿고 믿는 대로 실천하면 그 일이 이뤄지리라고 보고 있어요. 우선 하늘이 바라는 소원이 크니만큼, 상대적 기준에 있는 여러분의 마음 자세가 중심을 잡아 가지고 방향 설정해 가는 길 앞에 요동하지 않고 일방통행의 결정적 결의를 가지고 나타나면, 하늘이 협조해 가지고 반드시 지상에 그 승리적 실체권이 이루어지리라고 믿기 때문에, 그러한 마음을 가지고 움직여 주기를 바라겠다구요. 알겠어요?「예.」(이어서 유정옥 회장 선창의 만세삼창과 경배)

천일국 안착 선언과 더불어 오늘 기도한 내용, 자주국 승리권을 일방으로써 치리할 수 있는 시대로 들어간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자주국 승리권?」자주국! 하나님이 세운 자주국 승리권을 일방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시대가 되는 거예요.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하늘이 이루어 주신다 그 말이에요.

문제는 여러분 자신들이 어떤 결심을 하고 움직이느냐 하는 거예요. 방향 설정에서부터 하늘이 같이하고 영계가 협조한다는 이런 신념을 가지고 결심한 대로 행동하지 않고는 나라와 세계를 움직일 수 없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