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천년 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탈락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8권 PDF전문보기

새천년 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탈락한다

자, 또 더 하자구요. 얼마나 남았나, 몇 페이지?「2절까지 한 7페이지 남았습니다.」그거 읽어.

『5. 낙원과 지옥 철폐. 2000년 12월 3일…』(녹음이 잠시 중단됨)

상헌 씨가 가고, 흥진이가 가 있고, 통일교회 신자들이 최고의 영계에 가 있어요, 하나님을 모시고 살기 때문에. 지상에 있는 사람들이 영계를 모르기 때문에 문제라구요. 새천년 시대에는 영계를 모르는 사람은 탈락하는 것입니다. 세상에 제일 미지의 세계가 영계입니다. 지금 종교권도 영계를 모르고, 일반 사람도 모르는 거라구요.

그러나 우리 통일교회가 이 메시지를 받은 것은…. 상헌 씨가 그것 때문에 갔어요. 가 가지고 선생님의 명령에 의해 가지고 하나님 앞에 승낙 받아 영계의 모든 사실을 보고하게 돼 있다구요. 미진한 것을 더 부탁하게 되면 보고해야 되기 때문에, 그 영계에 가서 본 실상을 기록해 보낸 것을 여러분이 불신했다가는 저 영계에 가서 걸려 버리는 거예요.

믿지 않았던 그 사실이, 믿지 못했던 사실들이 가야 할 길 앞에 전개될 때는, 알지 못했던 사실이 전개되는 입장에 서기 때문에 그걸 넘어갈 수 없어요. 이 땅에서 다 완전히 알고, 저곳은 내가 가야 할 곳이요, 내 나라가 이룰 곳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그것이 그냥 그대로 전개되는 세계가 영계인데, 영계에 모든 것이 화하니 그것을 불신하니만큼 전부 다 막혀 버려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불신하게 되면 다 막혀 버립니다.

자주국 승리권시대는 영계나 육계, 하나님이 알고 있는 모든 나라의 권위를 중심삼고 여러분도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영계와 마찬가지의 실체권이 지상의 나를 중심삼고도 가능하다는 거예요. 저나라에 가게 되면 하나님과 같이 재창조할 능력을 전부 다 가지고 먹고 살고 하는 모든 것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그와 마찬가지로 믿는 대로 지금 이 땅 위에 실체권을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탄세계의 모든 것 전부 다 하나님이 지으신 본래 믿음 위에, 절대신앙 위에 있었을 물건이 지금 타락했기 때문에 그 자리에 못 서 있는 것이거든요. 그것을 전부 다 참부모가 나타나서 절대신앙 기반 위에 세웠다는 사실은, 타락하지 않은 본연의 영계와 본연의 실체가 일체가 되는 시대로 들어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를 모르면 큰일난다는 거예요. 영계가 주체라구요. 알겠어요?「예.」

영계, 그것을 믿지 못하게 되면 여러분이 둬두고 보라는 거예요. 재까닥 걸려 버려요. 믿고 간 모든 통일신자들이 하나님을 모신 최고의 자리에 올라가는데, 믿지 않고 가면 지옥은 아니지만 먼 거리에 떨어지는 거라구요. 자기 자신들이 올라가기 위해서는 구원섭리가 아니기 때문에 더 어렵다는 거예요. 알겠어요?「예.」학교에서 가르쳐 주는 것과 같아요. 시험을 친 결과 낙제꽝이면 다시 누가 안 가르쳐 준다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

여기 미국에 있는 애들도 전부 다 이번 섭리시대를 맞아 선생님이 하라고 명령을 내린 것이 뭐냐 하면, 영계에 대해 불신하지 말고 가르치라고 했어요. 그런데 전부 다 마다했어요. 모가지를 쳐 버려야 돼요. 뭐 기성교인이 어떻고, 환경이 어떻고…. 환경에 맞지 않는 말을 어떻게 하느냐 이거예요. 그런 자식들이 어디 있어? 하나님이 창조할 때 의심하고 창조했나? 이거 다른 패들이 생겨났다는 거예요. 그건 쳐 버리는 거예요, 전부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