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큼 하지. 창식이! (양창식 회장 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그만큼 하지. 창식이! (양창식 회장 기도)

여러분이 ‘영계의 실상’ 내용을 듣게 될 때 우리와 동떨어진 것으로 생각하면 안 된다구요. 하나돼야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원리 말씀을 중심삼고 내면적인 세계가 거기에 하나돼야 된다는 요구를 우리에게 소개해 준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박상권, 왔나?「뉴욕에 없습니다. 평양에 들어간다고 했습니다.」언제?「지난번에 전화로 사정을 하고는 할 수 없이 떠난다고 전화를 했습니다. 그 뒤로는 만난 적이 없습니다. (김효율)」「일러스트레이트로 보시겠습니까?」뭐?「사토요.」사토 뭐?「그 배에 대한….」사토! 사토!「사토 상!」배에 대해 듣기는 뭘 들어? 지금 육대주에 두 대씩 만들어 가지고 파송하랬더니 하나도 안 하지 않았어?

*사토, 너는 6대주에 주형을 두 개씩 만들어 보내기로 되어 있잖아! 그런데 한 척도 안 보냈지? 그것을 전부 다 수습해서 하와이로 보내라는 거야!「그 대금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좀….」돈은 선생님이 백만 달러를 보내 주었잖아?「리버사이드 호텔에 들어갈 돈은 받았습니다만, 아직 그 6대주의 대금은 못 받았습니다.」그것은 리버사이드 호텔의 돈이 아니라구. 이 얘기는 네 회사에 대한 것이라구! 그것은 전부 다 네 회사가 책임져야지, 선생님이 책임질 것이 아니라구. 그렇게 생각했어? 그것을 6대주에 두 대씩 보내기로 되어 있지?「하이.」그것을 한 대도 안 보냈잖아? 그 대신에 하와이에 열 대 정도를 보내라는 말이라구!

그거 왜 또 새로 돈을 달라는 거야? 선생님이 그것을 지불해야 될 돈이 아니라는 거야. 그것은 네 회사에서 전부 다 해결해야 돼. 그렇게 만드는 것은 네 회사의 것이 된다구. ‘덴스케(天助)’도 네 회사에 들어가 있지? 덴스케도 말이야. 그렇지? 거기서 산 것도 전부 다 ‘트루 월드’의 재산에 들어가 있잖아? 그것은 네 회사가 책임져야 된다는 생각을 안 해?

그리고 매달 ‘트루 월드’도 헌금해야 되잖아? 선생님이 언제든지 돈을 대 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이라구. 그 보고는 전부 다 받고 있다구. 돈을 내 달라고 하는 그 자체가 잘못된 거라구. 매달 헌금해야 돼. 전체를 위해서 말이야. 안 그래?「급하게 돈이 없어서….」선생님은 돈이 있어? 회사는 회사대로 발전시키지 않으면 안 되잖아? 그게 너희들의 책임이잖아? 네 회사만을 선생님이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구. 자본금을 대서 기반을 닦아 주었으면 발전시켜 나가는 것은 네 회사의 책임이라구. 선생님이 네 회사를 도와주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명령하는 것처럼 생각하면 안 된다구.

6대주에 두 대씩을 보내라고 하는 말은 알고 있지?「예! 그 주형, 플러그 주형을 말씀하시는 것이지요?」주형과 함께라구, 주형과 함께!「주형과 완성품입니까?」주형과 함께 두 대씩을 주라구. 그것을 한 대도 안 보냈잖아?「예. 전에는 주형과 완성품 한 대를 만들었습니다.」한 대뿐만이 아니라구. 6대주라구, 6대주!

여섯 대를 만들어서 뭘 할 것이냐? 무엇을 위해서 그것을 만들라고 했느냐 하면, 회사를 발전시키기 위해서라구. 네 수산업을 말이야. 뉴욕의 기반이 전체적으로 선생님이 생각하는 기반은 아니라구. 낚시도 해야 되는데, 모든 것을 네 회사가 준비해야 된다구. 그것을 생각해 보라구! 회의를 해서 내용을 분명하게 얘기하고….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식사하시며 말씀하심) 그것 봐. 미국을 도와줄 수 있는 선생님이 아니라구요. 지금부터는 세계주의시대, 세계시대라구요, 세계시대. 미국이 세계를 도와야 됩니다. 그건 세계의 모든 기금을 잘라 가지고 미국을 도와 달라는 그런 말이라구요. 이제는 자주국 뭐라고?「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예요. 선생님은 관계하지 말라는 거예요, 망하겠으면 망하고. 전부 다 상속해 줬어요. 전부 상속해 줬어요.

자주국이 뭐예요? 나라가 있기 때문에 미국 나라의 국민으로서 어디에 가든지 자기가 활동하면, 자주적으로 해 가지고 대통령 자리까지 갈 수 있는 길이 있는 거예요. 마찬가지라구요. 자주국 승리권시대예요, 승리권시대. 승리권시대라는 것이, 여러분이 1단계에서 8단계까지 노력해서 개인적 다리가 있고, 개인에서 가정의 다리가 연결되어 있다구요. 이게 8단계에 연결돼 있어요. 이걸 올라가야 할 텐데 선생님이 올라가 주겠어요? 안 그래요?

이제는 선생님에게 바랄 것 없어요. 선생님은 다 이루어 준 거기에 대한, 국가에 세금 바치는 것같이 그렇게 해야 될 때가 왔다구요. 세금을 바쳐야 돼요. 미국 국민이면 세금 바쳐야지요? 나라가 있으니 보호해 준 데 대한, 국가 장래를 위해 후손까지, 역사까지 책임져야 할 입장이기 때문에, 자주국이 되어 있으면 거기에 속해 있는 국민들은 자기의 비례에 따라서 세금을 바쳐야 돼요. 그래 가지고 국가가 장래에 갈 수 있는 길을 협조해야 되는 거예요. 그것이 나라를 가진 나라의 백성들이 해야 할 길이에요. 그것이 자주국이에요, 자주국.

그렇기 때문에 출생신고를 할 수 있고, 결혼식을 할 수 있고, 죽으면 그 나라가 영계에 간다는 보장을 해줘야 되는 거예요. 사탄세계는 보장 못 해요. 지옥밖에 갈 데가 없어요. 그게 자주국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