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고향에 돌아가서 일족을 수습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이제 고향에 돌아가서 일족을 수습하자

지금 뭐예요? 자주국 뭐?「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가 왔다구요. 자주국이에요. 자기 노력 여하에 따라서, 이제 노력한 자체에 따라서 자기 열매를 거두고, 자기 후손 앞에 남길 수 있는 역사적인 조상의 자격을 심어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도 마찬가지예요, 이제. 고향에 돌아가 가지고 일족을 세워 가지고 하늘나라의 중심 핵을 만들어 놔야 된다구요. 미국 여기에 엎드려 있지 말라구요. 고향 다 가야 돼요. 돌아가야 돼요. 여기가 중심이 아니에요. 빨리 돌아가라구요. 이번에 다 그렇게 지시한 거예요. 돌아가 가지고 일족을 중심삼고, 자기 종씨를 중심삼아 가지고 수습해야 돼요.

그래, 자주국?「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 양창식은 한국 사람이라구. 응?「예.」양 씨 일족을 중심삼고 한국 나라에 접붙여 가지고 나라를 먼저 만들어야 돼. 180가정 축복받은 사람과 그 다음에 자기 일족을 빨리…. 지금 한국에 있어서 통일교회 문 선생을 반대할 사람이 없다구요. 북한도 문 선생이 필요하다고 하고, 남한도 문 선생이 필요하다고 그래요. 애국자로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누가 반대해요? 반대하지 않는 자리에서 자기 일족을 수습 못 하면 각을 째 버려 가지고 독수리 밥을 만들어야지요. 변명하지 말라는 거예요.

김 씨면 김 씨 문중, 김효율이면 김효율 고향…. 고향이 어디야? 장흥이야?「예. 장흥입니다.」무슨 김 씨야?「영광입니다.」‘영광 김’ 씨인지 무슨 김 씨인지, 그거 전라도로구만. 분파를 중심삼아 가지고 조상까지 연결시켜서 김 씨 통합을 빨리 해야 돼요. 많은 수가 있으면 한국을 구하는 데 있어서 선두에 서야지, 못 서게 되면 그 명문 가문이 지옥으로 들어간다구요. 꽁무니에 떨어진다 이거예요. 그럴 때가 왔어요, 이제. 자주국 뭐라구요?「승리권시대!」승리권시대예요. 다 나라가 없지요? 천일국 나라를 만민에게 허락했어요.

여러분 김 씨면 김 씨가 선생님을 모신다고 해서 중심이 됐다고 못 해요. 김 씨를 수습 못 해 가지고 어떻게 본이 돼요? 세계 식구들이 자기가 수습해야 할 일족을 수습해 가지고 나라를 세우게 된다면 떨어지는 거예요. 한국이 떨어지면 나라를 빼앗겨요. 한국에 있는 사람은 전부 다 빼앗긴다구요. 주류가 못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정신 차리라구요.

미국에 와서 미국 시민권을 받게 된다면, 어떤 민족이든지 국가가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일등을 하게 되면 일등을 인정해야 미국이 발전하지, ‘백인 제일주의’ 이랬다가는 망하는 거예요.

그래, 우리 통일교회도 마찬가지예요. 한국 사람, 일본 사람 다 집어치우라는 거예요. 한국 축복가정, 미국 축복가정, 독일 축복가정, 축복가정이지, 미국 사람 하게 되면 타락한 세계의 핏줄이 해소 안 돼 있다는 것을 말하는 거라구요.

그러면 자주국이니만큼, 가정이 나라에 사니만큼 나라를 도와야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기생충이 되지 말라는 거예요. 그런 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선생님을 바라보지 말라는 거예요. 가정을 가졌으면 선생님과 마찬가지, 대등한 자리에 서는 거라구요.

지금까지 먹여 살려 가지고 자기들이 자립할 수 있게 해줬으면…. 사자 새끼들을 보게 되면 늙어 죽게 됐는데도 따라다니나요? 수십년 동안 생겨서 수백 마리가 되면 어미 아비를 다 잡아먹게? 알겠어요?「예.」나는 이제 길 떠나게 돼 있어요. 영원히 굿바이하는 거예요, 경계선을 만들어 놓고. 이제는 나라를 찾아 가지고 가입한 사람들이 들어오지요. 언제나 도와줄 줄 알고 있어, 이놈의 자식들!

미국이 선생님을 언제 돕겠어요? 이제는 전부 다 찾아오지 말라구, 이놈의 자식들. 신세를 지고도 신세를 갚으려고 생각 못 해요. 내가 이제 파 버리려고 생각해요. 알겠나?「예.」밥 먹으라구요. 자주국 승리권시대가 왔다는 것을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